아직 사람들이 안오는 지금. 이렇게 은근슬쩍 질문을 올려보는 것인데. 만약 여러분이 귀곡의 문 세계관에서 비나보다는 못해도 일단 천재라고 불릴 정도의 영매라면. 여러분은 어떤 능력을 가지고 어떤 과에 들어가고 싶으신가요? 저 같은 경우에는 카페에서도 말한 적이 있지만'생산관리과'입니다. 약간 영매들의 스승 역할을 하고 싶은데. 다른 것이 아니라 퇴마도구나 귀신들린 물건, 성물 그리고 주위 영매들의 능력(세뇌, 낚시같은 고유 능력부터 분신같은 기술까지.)을 호기심에 따라 상상력, 경험으로 파악하고. 자신의 신념 아래 다른 이에게 대상이 하고있는 행동에 조언과 도움을 주는 조언자이자 스승이라는 느낌입니다.
각 채널에서 올라오는 모든 게시물의 모음입니다.
귀곡의문
질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75
작성일
댓글
[2]
글쓰기
사인화수소
CATHS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홀로라이브
시시롱: 설마 아오우파 못뽑은거 나뿐이야?
[6]
178
0
원신
뉴비들 필독
[4]
166
1
에어소프트
❓질문
자작 잘 하는 챈럼있음 물어봄
[6]
159
0
붕괴3rd
가석방이니까 이벤트하겠지?
[4]
108
0
라이브 온도계
음~~~~~~
80
0
가디언 테일즈
원딜 3마리 넣고 필살기 쓰는거 데미지 어떤식임
[4]
89
0
원신
리월의 명칭에 대하여
52
-3
라스트오리진
빠른시일이 빠르냐? 아님 이른 시일이 빠르냐?
[2]
141
0
격투게임
온갖 떡밥으로 넘쳐나는 격챈을 정화하겠어
65
0
실지주
애니는 바라지도 않는다 드라마CD라도 어떻게 안되나 ㅠㅠ
[1]
280
2
에어소프트
무지성 구매완료
[1]
129
1
원신
이런건 벤없찐은 못먹음??
[11]
217
0
유즈소프트
이런 학교에서 회장이면
[12]
130
0
라스트오리진
도움❗질문❓
늅이 지원제대 부탁드립니다
[7]
104
0
귀곡의문
질문
[2]
175
0
라스트오리진
아리아 33은 복각할때 너프하겠지
[1]
85
0
커미션
광고 은근 자주 보여서 좋다
[2]
116
0
로스트아크
1325~1370은 걍 무지성 강화구간인데
[1]
163
0
소울워커
2페 5판남은거 걍 돌고 치우고싶은데
[6]
104
-1
카운터사이드
라니 오퍼로 뜨면 좋겠다
[1]
66
1
유즈소프트
방금 걸로 확실해졌다
[4]
65
0
에픽세븐
렘 스강하는데 촉매제 어느거 씀?
[2]
211
0
격투게임
증기태그할하라
43
0
카운터사이드
요즠 카사 할만함???
[10]
124
2
유즈소프트
이게 모?지
[3]
7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