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속보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각 채널에서 올라오는 모든 게시물의 모음입니다. 유희왕 채널로 가기 유희왕 이젠 만화도 제대로 못 보겠다 1미스전문가 추천 49 비추천 0 댓글 30 조회수 2949 작성일 2022-03-07 11:21:43 https://arca.live/b/yugioh/45779129 그냥 담배 건네주는 건데 순간 덱 건네주는 줄 알고 다음 컷에 듀얼하나 ㅈㄴ 기대했다이거 병이냐? 추천! 49 ( 1) 비추! 0 ( 0) 공유 댓글 [30] Kars 2022-03-07 11:22:07 '메스' 펼쳐보기▼ 엑셀표 2022-03-07 11:22:21 누가봐도 덱인데??? 펼쳐보기▼ 싸라만 2022-03-07 11:22:22 덱아님? 펼쳐보기▼ 우지만 2022-03-07 11:22:24 버티지못한경정님 2022-03-07 11:22:52 모유범벅우타게맘마통 2022-03-07 11:26:17 저게 어딜봐서 담배야 덱이지 펼쳐보기▼ 판타지카 2022-03-07 11:27:40 덱말아피는거였네 펼쳐보기▼ 판타지카 2022-03-07 11:27:29 저건 덱 맞는데? 펼쳐보기▼ 누끼나리 2022-03-07 11:29:54 덱맞구만 이제 듀얼이다 외칠그림인데 펼쳐보기▼ ㅇㅇ118 2022-03-07 11:32:10 glass 2022-03-07 11:36:54 아무리봐도 담배보단 덱같은 펼쳐보기▼ HeIpHan 2022-03-07 11:52:56 내가 봐도 담배보단 덱맞네 펼쳐보기▼ 신축년 2022-03-07 11:56:12 "덱" 펼쳐보기▼ 마구니 2022-03-07 12:02:42 듀얼디스크 어디갔노 펼쳐보기▼ 참치치즈초코 2022-03-07 12:17:24 덱도 말아필수있지 펼쳐보기▼ Agilent 2022-03-07 12:25:3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우물속호랑이 2022-03-07 12:30:55 저게 담배갑이라고? 덱 아냐? 펼쳐보기▼ PlayBoy 2022-03-07 12:31:29 PlayBoy 2022-03-07 12:31:42 아카콘사용 2022-03-07 12:32:26 토도로프 2022-03-07 12:35:02 겨울날림 2022-03-07 12:38:03 쁘띠라노돈 2022-03-07 12:51:45 Filtzman 2022-03-07 13:08:25 간호사, 덱 펼쳐보기▼ ㅇㅇ 2022-03-07 13:12:39 "땀" 펼쳐보기▼ 바리바리 2022-03-07 13:54:44 덱 아님?? 펼쳐보기▼ 세줄요약좀 2022-03-07 14:51:01 볼캐닉궐련인데ㅋㅋ 펼쳐보기▼ 망령 2022-03-08 03:35:53 아무리 봐도 덱인데? 펼쳐보기▼ 아잉아잉아잉눈 2022-03-08 13:45:55 뭐야 덱이잖아? 펼쳐보기▼ 휴먼 2022-03-09 23:14:54 아무리 봐도 노린건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유희왕 채널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원신 코코미 종결은 천암셋임 조개셋임? [3] ㅇㅇ (175.118) 2022.03.07 191 0 원신 사실상 물원소 최강 행추 아님? [3] 마을 2022.03.07 102 1 랑그릿사 랑모가 가치가 몇 조냐고? [9] 탱크맨 2022.03.07 166 0 붕괴3rd 아직 자가격리 기간 7일이냐? [1] Pokari 2022.03.07 53 0 명일방주 지금 자러 갈건데 어떤 곰탱이 껴안고 자야할까? [3] 공통지식 2022.03.07 131 0 도시·지리 원래 시외버스 표값 이정도 받음? [8] 아이브안유진 2022.03.07 200 0 홀로라이브 리스너: 어째서 이걸 발렌타인때 못했던거야...? [2] OKTK 2022.03.07 107 3 원신 이거도 각청처럼 생김 [1] ㅇㅇ 2022.03.07 121 0 가이진 독타파이터 기본 미사일 J달리나? [1] Alpha0289 2022.03.07 144 0 소울워커 🚫스포 엔딩이 이랫으면 어땠을까 [3] ㅇㅇ (59.30) 2022.03.07 274 2 카운터사이드 지수가 사기캐였다는것도 이제 틀소리듣네 [2] 잉딩 2022.03.07 81 0 원신 유라이덴만으로 연월돌기 [2] 멘탕핑 2022.03.07 168 2 라스트오리진 샬르망에 리리스 안쓰는 버전좀 [5] 무이야 2022.03.07 149 0 유희왕 이젠 만화도 제대로 못 보겠다 [30] 1미스전문가 2022.03.07 2949 49 홀로라이브 미코 카드 에러나는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벨즈 2022.03.07 115 0 에어소프트 ❓질문 이거 ESS 레플이지? [7] 알파카9701 2022.03.07 221 0 에픽세븐 요즘 실레나 쓸만거 뭐있음? [6] Q9w 2022.03.07 92 0 라스트오리진 알터 사용처 추천좀 상어마리나 2022.03.07 68 0 장르소설 일도없는데 왜 출근시키는걸까… [4] ㅇㅇ 2022.03.07 95 1 커미션 로리에 가까운 캐릭을 신청해보려고 했는데 작가님이 누님 취향이시네 [15] 뭬뤠 2022.03.07 119 0 카운터사이드 카사 아트팀 존나 고마운이유 [9] 렘딘 2022.03.07 297 9 카운터사이드 계장님은 그냥 보기만 해도 웃기네 temprun 2022.03.07 76 0 TS물 나 아직 헤일로 안봤는데 [6] ㅇㅇ 2022.03.07 187 0 퍼니싱 이중합 미궁 생각해보니까 [10] 큐큐브 2022.03.07 131 0 TS물 준서가 페도냐에 대한 논의는 [3] 알레그레토 2022.03.07 134 3 전체글 유희왕 채널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07 11:2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