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속보

수요일날 쉬는 날이라서 여행이나 다녀올 생각인데

저번에 대도시로 갔으니까 이번엔 시골로 가보기로 함


대충 목포에서 버스타고 바로 갈 수 있고, 여기랑 너무 멀지 않은 군 단위 지역 찾아보다가 보성이 제일 마음에 들어서 보성으로 결정함


근데 예약하려고 보니까 표값 11400원 받더라

원래 고속버스는 보통 이정도 받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