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속보

일겜이면 투미드한테 2차 타워를 밀린 카사딘한테 시비거는 바텀듀오를 보고 솔랭은 그냥 병신집합소임.

 협곡할거면 시작할때 팀원 전부 신고하고 핑이고 채팅이고 전부 차단하는게 맞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