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검증이라고 해놓고서는 양붕이들 자러가는거 기다렸다가 어 되네? 하면 진행하려고 했던거고


지금은 프리파라 재개하는게 홀로시청자들 빠지니까 어...? 된다.. ㅇㅈㄹ 하면서 송출하는거잖아


시발 생각해보니까 ㅈㄴ 어이가 없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