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속보

니플에 바벨할때는 아무렇지도 않았는데


오랜만에 다시 링으로 끼니까 상처났는지 살점도 붙고 피도 남 ㅠ


좀 사이즈 더 큰걸로 하면 괜찮을 거 같기도 한데 링이 야하긴 해도 바벨로 다시 바꿔타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