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속보

나비아 클로 아를 셋중하나 반드시 쓰레기로 나올텐데 아를레키노는 디자인부터해서

 공들인 수고가 너무많고 성능이 좆박아버리면 거기에 투자된 인력은 물론이고

 경제적 타격에 전투디자이너 해고수준까지 가기때문에 아를레키노는 사기일거고,

 나비아도 유일한 바위 희망인데 여기서 좋게 안나오면 바위도 사실상 그냥 회생불가능쓰레기속성되버려서

  클로린드가 쓰레기로 나올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