섭동높고 존나단단할땐 사이클대로 진득하게 쳐비비면되는데 섭동내려가니까 패턴도 따라줘야되고 딜조절도해야되고 분신에 뉴턴안묻혀야되고 개좆같은 정공보스다됐네씨발 왜 내 실력하고는 상관없는 리트를강요하지진짜
각 채널에서 올라오는 모든 게시물의 모음입니다.
붕괴3rd
아 줜나불합리해시계맨진짜 섭동내려가면갈수록 개빡치네
추천
0
비추천
4
댓글
12
조회수
196
작성일
댓글
[12]
글쓰기
뇸뇸이친구들
ㅇㅇ (61.37)
삭제
수정
뇸뇸이친구들
ㅇㅇ (61.37)
삭제
수정
뇸뇸이친구들
섹스왕
웅달
ㅇㅇ (61.37)
삭제
수정
웅달
ㅇㅇ (61.37)
삭제
수정
ㅇㅇ (118.235)
삭제
수정
ㅇㅇ (223.62)
삭제
수정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운터사이드
4코 스커중 채강이 되겠다.
[1]
95
0
원신
류운차풍진군이 진주백옥비취탕 딸배셔틀 시키던 걔냐
[2]
242
0
벽람항로
SP5 그만돌고싶다
[2]
3
0
에픽세븐
와이번탱 질문좀할게요
[2]
4
0
브라운더스트
지금 진7강밖에 못박는데 어카지
[6]
5
0
카운터사이드
이거 도대체 언제 준비되는거냐
49
0
카운터사이드
6지부 풀매수 뽕 쩌네
[1]
76
0
랑그릿사
잡담
반대로 개꿀 몬스터는 뭐냐
[4]
7
0
에픽세븐
질서의방벽은 아티 이름을 좀 바꿔야함
[3]
166
0
에픽세븐
현바알 상향시 아티 추천
[2]
11
0
유즈소프트
셰익스피어조루엿다는일화가있나
[3]
173
0
벽람항로
처음시작하면 뭐해
[5]
8
0
격투게임
2D 특급장애인 갤러리
[2]
10
0
걸 카페 건
시쥬 게이야..
[7]
681
16
붕괴3rd
아 줜나불합리해시계맨진짜 섭동내려가면갈수록 개빡치네
[12]
196
-4
방주지령
여기가 갤보다 사람많음?
[3]
95
0
에픽세븐
속도 쥰내빨라야 쓸수있는캐릭이라 안뽑아도됌은 이제 안통한다
[1]
13
0
퍼니싱
스시아 조각도 샀다 후
[2]
131
0
툴리우스
툴갤에서 딱 두놈만 쳐내고싶음
[46]
340
0
라스트오리진
내일 포이 중파 나오는데 표정이 궁금하네
[3]
191
0
카운터사이드
아이 씻팔~!
[2]
70
0
원신
콧코로페코캬루 난교.jpg
423
2
격투게임
잼 이거 캐릭터마다 들가는 콤보가 많이 다름?
[4]
7
0
라스트오리진
이 겜은 공략 차이가 ㅈ대네
[12]
268
1
베이블레이드
다른건 다 되는데
[2]
277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