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속보

섭동높고 존나단단할땐 사이클대로 진득하게 쳐비비면되는데 섭동내려가니까 패턴도 따라줘야되고 딜조절도해야되고 분신에 뉴턴안묻혀야되고 개좆같은 정공보스다됐네씨발 왜 내 실력하고는 상관없는 리트를강요하지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