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머니의 봄동 겉절이가 압승
강호동 겉절이 먹방보면서 먹으니까 더 맛남
그리고 닭 가슴살 스테이크 유튜브 보고 온도(64도 근처)맞춰 구우기 성공함 너무 촉촉해 ㅎㅎ
이거 냉동으로도 일케 구우기 가능할거 같은데
매일 묵어야 하는 운동 하는 사람들은 번거롭게 맛나게 먹느니 편하게 먹는게 나으니까 조리된 제품이나 조리후 냉동 제품 쓰는거겠지?

어머니의 봄동 겉절이가 압승
강호동 겉절이 먹방보면서 먹으니까 더 맛남
그리고 닭 가슴살 스테이크 유튜브 보고 온도(64도 근처)맞춰 구우기 성공함 너무 촉촉해 ㅎㅎ
이거 냉동으로도 일케 구우기 가능할거 같은데
매일 묵어야 하는 운동 하는 사람들은 번거롭게 맛나게 먹느니 편하게 먹는게 나으니까 조리된 제품이나 조리후 냉동 제품 쓰는거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