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점포인데 가격보셈 ㄷ

쿠키 하나에 3.2₩ 적어 놨으니까 500원 동전 놔두고 싹쓸어간다음 나머지는 애기 까까사주십쇼^^ 포스트잇 붙여놓고 나와도 합법 아님?

진지하게 그러고 나와도 불법은 아닌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