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딜에서 고로케 팔길래 샀는데,

사놓고 보니까 에어프라이 전용같더라고.

근데 나는 에어프라이기가 없고.



그냥 기름 팬에 둘러서 구워 먹거나,

전자렌지에 돌려 먹으면 되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