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9759명 알림수신 53명 @육즙많은불란서인 음식을 통해 소통하는 채널 에어프라이기 안 쓰고 비슷하게 할 수 있는 방법 있을까. MM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150 작성일 2023-07-01 12:38:07 https://arca.live/b/cook/80006552 핫딜에서 고로케 팔길래 샀는데,사놓고 보니까 에어프라이 전용같더라고.근데 나는 에어프라이기가 없고.그냥 기름 팬에 둘러서 구워 먹거나,전자렌지에 돌려 먹으면 되겠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글쓰기 나키르 2023-07-01 13:37:58 답글 기름에 튀겨도 똑같지 뭐 펼쳐보기▼ MM 2023-07-01 14:53:55 답글 그럼 먹는덴 지장 없겠네... 펼쳐보기▼ 디버그신사 2023-07-01 14:30:50 답글 기름에 튀기는게 상위호환 아니냐? 펼쳐보기▼ MM 2023-07-01 14:54:15 답글 튀기는건 기름 너무 많이 들지 않나... 그 남는 기름 처리도 못하고 그냥 계란 후라이 같은거 하듯이 기름 좀 넣고 구을려고.. 펼쳐보기▼ 디버그신사 2023-07-01 15:23:28 답글 그렇게 해 문제없음 펼쳐보기▼ MM 2023-07-01 15:26:09 답글 고마워! 펼쳐보기▼ grey 2023-07-01 14:36:00 답글 고로케 특 : 원래 튀기는 게 맞다 펼쳐보기▼ 버거계의뉴에이지 2023-07-01 14:53:31 답글 오븐 펼쳐보기▼ MM 2023-07-01 14:54:27 답글 없지.............................. 펼쳐보기▼ 아주보통 2023-07-01 16:34:44 답글 에프용인 튀김류 제품은 에프에 기름을 두르고 조리하는게 안되기 때문에 자체에 기름기를 미리 먹여놓은 상태라 팬에 기름두르고 평소처럼 하면 기름 오지게 나오거나 기름에 쩔어버릴수 있으니 조심해야함 펼쳐보기▼ MM 2023-07-01 16:43:21 답글 오....... 조심해서 살짝 넣고 구워봐야겠네 고마워! 펼쳐보기▼ 와타메이토 2023-07-02 08:21:29 답글 전자렌지 돌리면 갖다 버려야 될거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사진/레시피 읽을거리 제과제빵 리뷰 질문 와갤료리 망했다이기 연재 주류/음료 조리도구 음식이외 토론 이벤트/대회 공지 광고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제 시판 소스 안 쓸 듯 [10] 홍진 2023.07.02 189 1 사진/레시피 레몬까까 [4] 냥낭냥냥 2023.07.02 274 5 내가 김치찌개를 싫어하는줄 알았는데 [4] 와타메이토 2023.07.02 130 4 질문 집에서 처음 키운 가지 쓰려고하는데 이거 맞음? [5] RoV 2023.07.02 130 1 슬슬 탄산음료를 한묶음 사야하는데 [6] desuwa 2023.07.02 112 0 사진/레시피 버거 무지성 투척 [5] 코른교추기경 2023.07.02 309 5 아스파탐 발암물질 2급 [10] grey 2023.07.02 247 2 순살 감자탕 [7] ㅇㅅㅇ 2023.07.02 301 6 냉동고기 해동하는거 냉장해동이 안좋다는데 맞는거임? [17] gleltgjoriy 2023.07.02 601 -2 왜 시골어른들은 장작으로 고기 안구울까? [15] 셍뮴 2023.07.02 798 7 음식이외 김치가 요리의 신인 이유 [4] ㅇㅇ (121.130) 2023.07.02 143 0 사진/레시피 오늘 점심으로 먹은 샌드위치 [5] 라흐마스 2023.07.02 294 7 리뷰 오늘의 아점식사 [20] Tortilla 2023.07.02 403 8 질문 파스타 고수님들 소스 어느정도까지 보존가능한가오 [6] 삶은 2023.07.02 146 0 홀서빙 해볼까 하는데 홀서빙 주휴수당 주냐? [9] ㅇㅇ (118.235) 2023.07.01 183 0 맛다시 주문한거 도착함 알바생닝겐넘 2023.07.01 62 0 질문 치킨마요 전용 치킨으로 쓸만한 냉동식품 뭐 추천함? [7] ㅇㅅㅇ 2023.07.01 223 0 질문 카레를 하려는데 도메이도 쏘오스가 없다 [12] 아토믹태권도 2023.07.01 171 0 오늘 점심 [2] grey 2023.07.01 124 1 질문 일주일 된 와인 마셔도 됨? [7] ㅇㅇ 2023.07.01 190 0 사진/레시피 휴가 5일차 먹짜 [4] 대한의군참모중장 2023.07.01 170 3 나 에어프라이어 쓰다보니까 느낀건데 [15] 쫄탱 2023.07.01 237 0 라오깐마 유명하길래 한번 사봤는데 [8] 라면먹기 2023.07.01 1085 1 에어프라이기 안 쓰고 비슷하게 할 수 있는 방법 있을까. [12] MM 2023.07.01 150 0 사진/레시피 후난성식 고기 피망볶음 [4] B52H 2023.07.01 543 8 모짜렐라 3트째 [5] 대림동전쟁군주 2023.07.01 130 0 빵이 살 더 찜 쌀이 살 더 찜? [12] ㅇㅇ (118.235) 2023.07.01 208 0 오늘 마트에서 섹스도구 샀다 [4] ㅇㅇ 2023.07.01 225 1 라면 두 나라 거쳐 온 음식? [1] ㅇㅇ (118.235) 2023.07.01 113 0 리뷰 핫딜챈 알탕 후기남긴다 [7] djdojo 2023.07.01 290 1 와갤료리 념글 보고 현실을 보여주기로 함. [11] MM 2023.07.01 692 7 음식이외 여친이 버섯을 주며 하는 말 [6] ㅇㅇ (121.130) 2023.07.01 200 -3 사진/레시피 돼지고기 별미 맘모스 2023.07.01 135 3 어쩜 이럴수가 [2] simmer 2023.07.01 67 0 탕수육 만듬 튀김만 [6] 진돗개믹스치고너무작음 2023.07.01 131 2 주말은 스떼끼 [2] RUmRaisin 2023.07.01 97 4 이야 요즘 물가 미쳤노 [3] 마법아저씨 2023.07.01 179 1 아이싯팔 내눈 [5] 허니펀치 2023.07.01 97 2 사진/레시피 야매 동파육 성공 [8] 하이비 2023.07.01 406 7 다시다 전용 용기를 따로 마련할까? [9] 라오서 2023.07.01 142 0 질문 냉면 가오리회무침은 잘 먹는데 왜 홍어는... [7] M1rK0s 2023.07.01 166 2 그거 그 빵 뭐라하지? [2] ㅇㅇ 2023.07.01 108 0 900원으로 할수있는것 [3] ㅇㅇ 2023.07.01 432 8 엌ㅋㅋㅋ 콘치즈해봄 [3] 착하지못한사람 2023.07.01 184 4 사진/레시피 마르코프차/한국당근 만드는법 [2] B52H 2023.07.01 322 4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3-07-02 08:3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