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챠겜되기 전에 찍먹했었는데 영자가 분탕 오지게 치길래 

접었는데 요즘보니까는 비주얼 괜찮아서 왔는데 계삭되있더라

근데 뒤에 있는애는 왜 아직도 빻았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