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 겜 진행계로는 하기 힘들어? 나는너무좋으니까 추천 3 비추천 2 댓글 9 조회수 194 작성일 2020-12-09 00:50:59 https://arca.live/b/counterside/10241629 계정을 받긴 받았는데 튜토가 없으니 멀뚱멀뚱한 기분이다.....일단 1-1부터 다시 깨?그리고 저 배경에 스테이크 어케 못 치움? 아니 저게 뭐야 추천! 3 ( 1) 비추! 2 ( 0) 공유 댓글 [9] 몰름보 2020-12-09 00:51:41 저 41 레벨칸 눌러서 대장바꾸면댐 펼쳐보기▼ 금지어다 2020-12-09 00:52:00 이름 위 니 레벨 누르면 바꿀수 있어 펼쳐보기▼ 켄타레반스톨 2020-12-09 00:52:25 저거 만우절때 SSR뿌린다 해놓고 나온게 슈퍼스테이크레어임ㅋㅋㅋㅋ 펼쳐보기▼ 푸별 2020-12-09 00:52:43 아니 상관은 없는데 하는 방법은 알아야지 펼쳐보기▼ 나는너무좋으니까 2020-12-09 00:53:06 대충 공지 읽고 오긴 했는데 이 겜 스토리만 보는 기능을 못 찾겠더라고 펼쳐보기▼ 푸별 2020-12-09 00:53:35 도감에서 모든 스토리 다시 볼수있음 이벤트 같은경우는 참여했으면 볼수있고 펼쳐보기▼ 금지어다 2020-12-09 00:53:37 도감에 스토리 볼수있어 펼쳐보기▼ 상점누나가좋아 2020-12-09 00:52:49 ㅋㅋㅋㅋㅋ 레벨41 누르면 부관변경가능 케릭풀 시나리오 진행상황 스샷 찢어서 올려줘 펼쳐보기▼ 샹거스 2020-12-09 00:53:34 스토리는 도감에 있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비추요정 왔노 [2] ㅇㅇ (112.222) 2020.12.09 102 -14 채용궈 200장모아놨는데 [2] 대가리깨져도카운터사이드 2020.12.09 56 -1 뭐야 이 겜 애니도 있음? [4] 나는너무좋으니까 2020.12.09 192 -1 격전 B 하림이 없이 클리어 한 사람있음? [2] ㅇㅇ (221.145) 2020.12.09 81 -1 내일 '그날'임 [6] 수램 2020.12.09 169 -3 이건 그냥 못그린거잖아 [2] ㅇㅇ (220.122) 2020.12.09 140 -1 카사 최고의 개꿀잼 스토리는 스마트가이 외전인데 [7] 한우쟝 2020.12.09 159 0 아 시작부터 웃기네 ㅋㅋ [7] 나는너무좋으니까 2020.12.09 196 5 팬드래건 vs 서윤 누가더 쓸만함? [4] 이겨릉 2020.12.09 119 -1 스승님...처음부터 이럴 생각이었습니까 ㅇㅇ 2020.12.09 56 -1 스마트가이 3코로 낮춰줘 [1] 한우쟝 2020.12.09 61 -1 카운터 사이드 1주년 기념 [1] 미야 2020.12.09 114 -1 뉴비필독) 개꿀잼 스토리 액기스 [4] 수램 2020.12.09 148 -1 각유빈이보다는 각유나 융합이 우선이노 [2] 구르메아줌마 2020.12.09 153 -1 맨헤라 캐릭터 한명 낼때도 댓지 [4] 몰름보 2020.12.09 139 -1 악몽200렙은 저코 러시가 핵심임? [8] 독호메 2020.12.09 128 -1 나도 가은이 줘 한우쟝 2020.12.09 41 -2 일단 스토리부터 읽고 오겠음 [8] 나는너무좋으니까 2020.12.09 138 5 원스 가면 격주업뎃 확정임 ㅇㅇ 2020.12.09 122 -3 몸과 마음이 아픈 아이는 안나와? [16] ㅇㅇ 2020.12.09 364 1 일일미션 어려움 클리어 바꾸면 좋게슴 [5] Haden 2020.12.09 130 -1 블택 프리징 ㅈ같네진짜 [1] 부엉이바위 2020.12.09 38 -1 솔져 빠돌이인데 엔터항모를 만들 이유를 못 찾겠다 [14] 냐뉴 (203.238) 2020.12.09 194 -1 이 겜 진행계로는 하기 힘들어? [9] 나는너무좋으니까 2020.12.09 194 1 1주년때 뭐할려고 인터뷰마다 기대하라하지 [10] 카린웡 2020.12.09 162 -2 유미나 인생짤 [2] 엘빅이 2020.12.09 146 -2 구인/구직 한 명만 빨리 와봐(완) [7] 갓겜충아님 2020.12.09 103 -1 친구구함 [11] ㅇㅇ (59.31) 2020.12.09 113 0 미나링 이렇게보니까 예쁜대? [3] 에델맘마통 2020.12.09 186 3 뉴비받아라 [16] yangha 2020.12.09 268 4 원스? 어림도 없지 [4] ㅇㅇ (182.161) 2020.12.09 142 0 솔직히 카사 주요부위만 가려지 19금이나 다름 없지 [2] 상점누나가좋아 2020.12.09 161 -3 아 씨발 이천쌀축제가 무슨 말인가 했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나루터지기 2020.12.09 131 -3 근데 유미나 보다보면 이쁨 [5] ㅇㅇ (14.39) 2020.12.09 393 -3 알렉스랑 류드는 흑주돈 작품인가? [3] ㅇㅇ 2020.12.09 182 -1 원스가서 일러 바꾸면 좋긴좋은대 [3] 사라진다 2020.12.09 114 -2 ✋질문 격전지원 교환소 우선순위 어케됨? [7] 독호메 2020.12.09 167 -1 그냥 원스가서 화끈하게 다 벗기자 [5] 몰름보 2020.12.09 218 -4 원스 갈만하네 [2] Recette 2020.12.09 129 -2 어떻게 사람 별명이ㅋㅋㅋㅋ [1] hver 2020.12.09 124 0 그럼 상여닝만 없었으면 지금 유저수가 얼마란얘기야 [8] DisplayPort 2020.12.09 174 2 흑주돈이라길래 얼굴까무잡잡한 파오후인줄 알았는데 귀엽네? [1] 카린웡 2020.12.09 145 -2 님들님들 이거 리세계 3.6은 ㅁㅌㅊ??? [13] zzdasd (219.241) 2020.12.09 170 -1 지금 당장 다이브 800명 모가지 쳐버리면 in100 들어갈수있지않을까 [4] ㅇㅇ (211.236) 2020.12.09 94 -1 미나링도 금태가 쓴 걸까? [2] 나루터지기 2020.12.09 105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2-09 0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