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룡인인데 카운터들도 좋지만
현실 밀리터리도 좀 좋아해서 이겜 시작시부터 솔져 덱은 꼭 완성해야겠다 생각함
일단 솔져덱 구색은 맞춰서 건도 류드나 로자 섞은 솔져덱+스텔라로 오토로 돌리고 있는데
여기서 엔터 항모 만든다고 승률이 올라갈거 같지 않음
pve에서도 솔져가 보통 빠르고 좋은데 광역기 등 솔져가 활약하기 힘든 기믹이 있는 맵은
함선을 스텔라에서 엔터항모로 바꾼다고 해도 솔져 쓰기 힘들거 같음
이상황에서 일단 엔터 항모 만들 재료는 모였음
현재 쓰알 함선은 엔터, 신은나, 코핀6 보유중
이상황에서 엔터 항모 만든다 vs. 새쓰알함선이나 함선 개편까지 존버한다
할배들 추천해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