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하나만 만들려고 해도
일러 + 일러 라투디 + 전투 일러 + 전투 모션(등장, 사망, 스킬) + SD캐릭터 + SD캐릭터 모션
이렇게 작업해야함
다른게임은 안그러는줄 아느냐 하는데 딴겜은 전투일러에 SD캐릭터를 공유하기 때문에
스비 가면 일 개빡셀듯
캐릭터 하나만 만들려고 해도
일러 + 일러 라투디 + 전투 일러 + 전투 모션(등장, 사망, 스킬) + SD캐릭터 + SD캐릭터 모션
이렇게 작업해야함
다른게임은 안그러는줄 아느냐 하는데 딴겜은 전투일러에 SD캐릭터를 공유하기 때문에
스비 가면 일 개빡셀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