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극기 오토 켜두고 있었는데 엔터2스 맞자마자 각유나 궁 게이지 다 날아감

함선 2스 판정은 알고 있었는데 엔터 2스로 끊기는건 지금까지 건 하면서 처음이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