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격전 지금 버프 디버프 체감되냐? 병신짓자주하는사람 추천 0 비추천 1 댓글 3 조회수 100 작성일 2020-12-09 01:31:27 https://arca.live/b/counterside/10247533 아직까진 솔직히 그냥 쎈캐릭이 답이라서 의미가 좀 퇴색된 감이 있음 나중에야 더 높이거나 하겟지만이프리트 각등이 각유나 각힐이런거로 밀면끝이니 추천! 0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3] 금지어다 2020-12-09 01:32:18 격전 a 방깍 필수 펼쳐보기▼ 병신짓자주하는사람 2020-12-09 01:33:38 그러고보니 걔 디펜이엿구나 근데 터미,서윤액티브,타라스크 이거 중첩안되지? 펼쳐보기▼ 금지어다 2020-12-09 01:34:16 아마? 잘모르겠고 로이 뎀증 타라 방깍은 달라서 가능하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보급작전 이터 잘빠져서 다행이지 [2] ㅇㅇ 2020.12.09 123 0 나눔을 해도 아무도 안받아주는 찐따가 있다? [15]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2.09 239 2 방어전 전투력 낮다고 막 꼴아박으면 안됨 [4] uid136369 2020.12.09 116 2 유나 개좆같다 [3] 페이커 2020.12.09 149 -2 디시 정갤 분탕들 끔찍하긴하네 [2] 수램 2020.12.09 159 -1 오늘밤 인방 싸펑하는애들 업청많겠다 [8] ㅇㅇ (211.236) 2020.12.09 180 -1 의외로 탈부착식인거 [3] ㅇㅇ 2020.12.09 161 -1 전략전 오리배에 전투력 13000인애들은 진짜 무섭다 코코야야 2020.12.09 102 -1 건틀렛 ㅋㅋㅋ 각유빈 적 함선에 파고 들어갔는데 [1] ㅇㅇ 2020.12.09 119 -1 미나링 이쁨 [11] 상점누나가좋아 2020.12.09 339 -1 크리스마스 하루동안 이터 무한 이벤트 [4] 나루터지기 2020.12.09 129 0 아키 따먹고싶다 [5] ㅇㅇ 2020.12.09 167 -1 카운터사이드 vs 게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일웡 2020.12.09 82 -2 비추요정 두명잇네 [1] 수램 2020.12.09 149 -15 내가 성능충은 아닌데 [6] 페이커 2020.12.09 177 1 와 개쩌는 야짤 찾음 [5] ebaron 2020.12.09 307 -3 크리스마스 일일한정 초특급 이벤트햇음 좋겠음 [2] REDSUN5 2020.12.09 96 0 난 진짜 크리스마스에 하랍 세라펠 나오길 기대했는데 [3] ㅇㅇ (220.74) 2020.12.09 490 0 인터뷰 보고 왔는데 그럼 얘네 일러 다 흑주돈임? [3] 늒네 (218.38) 2020.12.09 260 -2 아버지를 아버G라고 부르면 더 멋지지 않을까 [7] 한우쟝 2020.12.09 126 0 애니마싱가 vs 헤비머신건 [6] ㅇㅇ 2020.12.09 587 -1 격전 지금 버프 디버프 체감되냐? [3] 병신짓자주하는사람 2020.12.09 100 -1 외전에서 최초 획득한 애 또 먹을수 있음? [4] ㅐㄴ 2020.12.09 81 0 일이 즐겁다 [29] lllBoomerlll 2020.12.09 298 5 건틀렛 엔터2스로 각유나 궁 끊기는건 처음 당해보네ㅋㅋ [3] DButton 2020.12.09 101 -1 다음 격전지원은 분명 메이드소대 접대맵일거같음 [6] 노드왕 2020.12.09 152 0 공기계 싼거 얼마하나 [6] 스퀘어에닉스 2020.12.09 136 -2 카사가 망했다고 하는 사람은 [2] 엘빅이 2020.12.09 133 1 내일 챌린지 못깨면 애사심 떨어짐? [4] 월탱배틀로얄아십니까정말꿀잼입니 2020.12.09 92 0 비추요정 괘씸하거든요 [3] 몰름보 2020.12.09 161 -20 쪼금...슬픈짤.... [11] 수램 2020.12.09 248 10 흑미야 스킨도 팔아줘 미야 2020.12.09 110 -3 앱플팅기는거 나만 빡침? [6] 스퀘어에닉스 2020.12.09 106 0 개따먹을생각에 쾌변함 REDSUN5 2020.12.09 72 -3 아 씨발겜 [6] 페이커 2020.12.09 145 -2 저어는 모네 찌찌나 만져야겠읍니다 [7] 몰름보 2020.12.09 120 -3 흑주돈은 ㄹㅇ 월클이네 니카와 2020.12.09 96 -1 뉴비있으면 한사람만 추천인해줘 [4] 한우쟝 2020.12.09 87 -3 아씨팔진짜 [4] 노드왕 2020.12.09 156 -4 민심테스트 ebaron 2020.12.09 78 4 일면식도 없는데 추천인 넣은 뉴비는 뭘까 [8] 새턴6한돌데린이 2020.12.09 246 -2 엄마랑 싸웠음 [3] dwsss 2020.12.09 137 4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2-09 01:4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