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말부터 12월 2주차까지 메이드4인방 이벤트로 채운 다음에


세라펠이랑 하랍 성탄절에 나올 줄 알았슴...



세라펠이


후후,,, 성탄절이라니 저를 위한 인간들의 연회일까요?

아아,,, 길거리 크리스마스 트리가 되어 맘껏 구속당하고 싶어...


이러고




하랍은 쥬지 꽉잡는 뻘건 옷입고 

산타가 루돌프를 다루는 방법... 궁금하지않나요? 궁금하면 내 친히 알려줄 수 있는데... 이러면서 


ㄹㅇ 씹덕을 위한 크리스마스를 보내게 해줄줄 알았는데


카사가 캐릭터 하나 뽑는데 시간이 많이 들긴 하나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