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탄이 쎈게 아니고 A함이 쎈거라 힐빨로 버틴거라
메카닉 하는 애들 요즘 이지수 힐봉인 대처해본다고 가끔 엔터프라이즈 메카닉 하던데
진짜 엔터 메카 개약함 ㅋㅋㅋㅋ 이지수 힐봉인 있어도 이지수 죽을 타이밍에 A함 2스 켜주는게 낫지
엔터는 패시브 3% 힐도 못받으니까 그렇게 참피일 수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