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메카닉은 솔직히 A함이 쎈거지 히마리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84 작성일 2020-07-29 09:43:47 수정일 2020-07-29 09:44:02 https://arca.live/b/counterside/1453044 타이탄이 쎈게 아니고 A함이 쎈거라 힐빨로 버틴거라메카닉 하는 애들 요즘 이지수 힐봉인 대처해본다고 가끔 엔터프라이즈 메카닉 하던데진짜 엔터 메카 개약함 ㅋㅋㅋㅋ 이지수 힐봉인 있어도 이지수 죽을 타이밍에 A함 2스 켜주는게 낫지엔터는 패시브 3% 힐도 못받으니까 그렇게 참피일 수 없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힐데 2020-07-29 09:44:20 든든합니다 펼쳐보기▼ 느금태 2020-07-29 09:44:47 루썬 강점기에 발리스타 안나왔던 시기에는 E메카도 많이들 했음 펼쳐보기▼ 히마리 2020-07-29 09:45:47 루썬은 딜로 밀어붙이는게 아니라 박아보고 안되면 폭사하는 애들이라 얘기가 좀 다름 걔네는 아예 타이탄 잡을 생각 안하잖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오 시발 나한테 왜이래 [10] 시루룬 2020.07.29 183 -5 근데 각성미나링 너무 물몸일 것 같은데 [4] 하와와 2020.07.29 171 0 카운터사이드 최고의 꼴림케 [4] 페도 2020.07.29 285 6 이벤하고 보급작전하고 건포 빼면 할거도 없는데 히마리 2020.07.29 64 0 와 다음주에 각성캐 나올줄 알앗는데 바로나오네 [1] 익명_q7kRQ (58.232) 2020.07.29 118 0 각성유미나 무임? [2] 익명_KGra0 (211.219) 2020.07.29 141 0 건틀렛 와 좆댐 건 하니까 위가 쓰림 [7] 노드왕 2020.07.29 160 0 카린 웡 이년 좋음? [7] 엄 2020.07.29 190 0 미나링 ㄹㅇ 천장스택 초기화용으로 낸것같음 [2] 람네 2020.07.29 205 0 내일은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페도 2020.07.29 232 0 각미나는 넘 걱정하지마라ㅎ; 익명_Mt6tN (112.150) 2020.07.29 160 0 근데 육익 ㄹㅇ 세명이 끝임? [1] 익명_fQ7US (14.35) 2020.07.29 122 0 근데 장비는 더 지랄났네 [6] 양하림 2020.07.29 175 0 각등이 영상 봤는데 [1] 힐데 2020.07.29 101 0 광고보고 왔는데 [6] 루셰 2020.07.29 160 0 건틀렛 누가 요새 루썬 좋다고했어 [5] 푸별 2020.07.29 202 0 건틀렛 슬슬 힘들어지네 [1] 노드왕 2020.07.29 146 0 각성 유미나 왤캐 그거 같지 [5] 하와와 2020.07.29 164 0 각힐데 vs. 각등이 [11] 힐데 2020.07.29 192 0 겜 반년만 더 하면 게임내 쓰는 재화 100개 찍을 수 있을듯 익명_DpUTn (61.77) 2020.07.29 112 0 아 그래서 카린 음란 수영복 스킨 언제보여주냐고 [2] 스크류바 2020.07.29 242 0 오늘 찍먹 해보니까 게임은 잘만들었드라 [8] Haden 2020.07.29 392 0 각성 아키나 내주샘 시루룬 2020.07.29 168 0 메카닉은 솔직히 A함이 쎈거지 [3] 히마리 2020.07.29 184 0 다음각성은 요요년이겟네 [1] 비둘기 2020.07.29 310 0 그림자전당은 언제임 바닐라구매예정 2020.07.29 227 0 각성 유미나만 나중에 냈으면 역대급 패치였을텐데 [1] 익명_DpUTn (61.77) 2020.07.29 133 1 ㅉㅉ 겨우 각미나가지고 이정도냐 [3] 익명_xJKeW (121.128) 2020.07.29 133 0 " 내가하면 로맨스 남이하면 불륜" [2] 익명_GZsdV (223.38) 2020.07.29 222 3 건 노잼인 진짜 이유 [1] 익명_ZKmIC (39.7) 2020.07.29 114 1 메카덱을 안해봐서 모르는데 타이탄도 샤오린 못버티지 않나?? [4] ㅇㅇ (119.205) 2020.07.29 124 0 와씨 딴겜한다고 카사 4시 이후에 안들어갔네 시루룬 2020.07.29 66 0 근데 금태 분탕이 쎄긴 쎄다 익명_DLWSJ (59.5) 2020.07.29 131 0 카사새끼들 직무유기 씹오지노 [4] 익명_L2Qam (121.55) 2020.07.29 503 0 융합핵이나 좀 풀었으면 좋겠다 동추 2020.07.29 65 0 그래서 내일 스킨 안 팜? [2] 힐데 2020.07.29 135 0 솔직히 카운터사이드 잘만듬 익명_OO3Z8 (183.106) 2020.07.29 127 0 스토리나 처내지 [1] 비둘기 2020.07.29 128 0 한계초월 이제 필수 됐네 ㅋㅋㅋㅋ [6] 익명_DpUTn (61.77) 2020.07.29 275 -1 이제 건상점 더 늘거같음 [3] 토깡이 2020.07.29 124 0 이번 패치 제일 맘에드는점 [2] 동추 2020.07.29 186 0 500만 크레딧만 장비에 쓸까? [4] 토깡이 2020.07.29 122 1 건공광고 왜 한번도 안뜨지 [5] 꿀때지 2020.07.29 219 0 뭔데 ? [2] 비둘기 2020.07.29 102 0 와 십 류미나 일러좆창난걸 고쳐주는게 아니라 [3] 익명_OO3Z8 (183.106) 2020.07.29 23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7-29 09:5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