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데는 무좆금도 뽑을 여력이 있어서 상대적으로 많이 갖고 갔잖아

그래서 그런지 욕먹을거 반도 안처먹고 비틱들이 공격도 많이 안한편임;

심지어 평소처럼 현질캐라고 욕하지 않고 홍어마냥 천장도 안찍고 처먹은주제에

40만원캐가 너무 약하다면서 보적보마냥 무적무로 ㅈㄴ징징대서 상향까지 받아냄

이 화력이 유미나에 집중된다?

일주일도 안되서 하향맞고 운지한담에 건틀렛에서 두번다시 못보게 될 가능성이 농후함

앞으로의 각성캐들 모두가 그런 운명에 빠짐

비틱을ㅇ 믿어라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