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질문 뉴비 스킬 뭐찍어줘야됨? 익명_qe15d (1.242)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03 작성일 2020-07-29 15:11:39 https://arca.live/b/counterside/1457154 ㅈㄱㄴ ㅈㄱ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익명 (183.98) 2020-07-29 15:12:31 삭제 수정 당연히 최종적으론 다찍는거고 늒네땐 빨책 모자라니까 3333해 펼쳐보기▼ 익명 (183.98) 2020-07-29 15:12:49 삭제 수정 아 왜 노책도 부족하냐 펼쳐보기▼ 갓금태 2020-07-29 15:12:52 유효타격수+1 이딴것만 무시하고 다올리면됨 펼쳐보기▼ 갓금태 2020-07-29 15:13:25 샤오린 궁 하~~안참후 빨간책 남을때 스킬작했음 펼쳐보기▼ 익명 (183.98) 2020-07-29 15:13:18 삭제 수정 패시브랑 평타먼저 찍자 펼쳐보기▼ 라이트닝카운터 2020-07-29 15:15:19 wjsshrla 2020-07-29 15:16:45 샤오린부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공략 각성힐데 이벤트맵 1분 30초안에 깨기 [1] 비빅비 2020.07.29 329 0 쌉고수 [5] 익명_VXfgT (125.135) 2020.07.29 172 -1 글고보니 미나링언니어캐됨? [1] ㄴㄹㅇㄷ 2020.07.29 138 0 너네 광고 이거 뭐냐 [3] Skynet 2020.07.29 226 0 드디어 먹었다 [4] 카린임 2020.07.29 273 0 다음주 월초 주화패키지도 사야하는데 [2] 람네 2020.07.29 146 0 별거 아니군 [5] 븝유 2020.07.29 162 0 리더포 금발양아치 스킨기원 5일차 [3] 익명_DLWSJ (39.7) 2020.07.29 128 0 아씨발 빨리카사하고싶네 좆같네 [2] 서지수 2020.07.29 120 0 좋은 생각이 났다 [2]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7.29 101 0 뉴비 전함파밍은 어디서함? [5] 익명_qe15d (1.242) 2020.07.29 302 0 1분30초안에 어떻게 깸? [7] 익명_FqAs7 (175.223) 2020.07.29 215 0 30대인데 처녀인 캐릭은 미쳤지 [3] 익명_esQZY (222.238) 2020.07.29 293 0 타입 펜릴은 2년전부터 있었노 [3] 럴퍼 (59.18) 2020.07.29 202 0 각힐 웰시끼면 탱킹 떡락한다는거 선동인줄 [2] 익명_ZsdVB (221.150) 2020.07.29 171 0 생각해보니 내일 건 더 좆같아지는구나 [3] 파 2020.07.29 132 0 진지하게 유미나는 픽업 하루전까지 채용권 존버했다가 다음 각성캐보고 뽑던말던 해야겠다 [3] 페이커 2020.07.29 189 0 아니 KT 구글플레이 청구할인 이벤하네 [2] 람네 2020.07.29 152 0 온도계 공략 나와있네 [1] 포포코 2020.07.29 150 0 부사장 출시와 동시에 처녀인증만 하면 [3] 익명_esQZY (222.238) 2020.07.29 128 0 이수연 미시버젼은 각성 캐릭터로 출시됩니다 [3] 미야 2020.07.29 126 0 근데 진짜 간담회 딱 한번만 해봤으면 좋겠음 [1] 익명_qs4OH (118.35) 2020.07.29 112 0 그 최강같던 구관총이 맞나? [1] 익명_FmoY6 (106.101) 2020.07.29 130 0 ✋질문 뉴비 스킬 뭐찍어줘야됨? [7] 익명_qe15d (1.242) 2020.07.29 103 0 아니 나무온도계 홀짝 이거 맞는거냐? [2] 서지수 2020.07.29 93 0 아 주화 네자릿수로 떨어지니까 ㄹㅇ 신경쓰이네 [12] 람네 2020.07.29 1373 11 각미나 다음이 개꼴캐라는건 카사를 모르는 소리다! [3] 갓금태 2020.07.29 161 2 만포인트 있던거 600포인트 남았네 [5] 오새린 2020.07.29 103 0 나무 도박 vs 카운터 사이드 투표 [6] 익명_qs4OH (118.35) 2020.07.29 118 2 각미나는 각힐처럼 매출 많이 못뽑을듯 이유있음 [1] 익명_8i7A9 (219.249) 2020.07.29 158 1 카사 유저수는 적은데 [1] 묘붕이 2020.07.29 204 0 2부 마지막 육익 나유빈 죽음 [2] 익명_c1rF0 (61.109) 2020.07.29 170 0 개금태야 내가 옆집에서 젖주무르는 젖천지지만 [3] 익명_esQZY (222.238) 2020.07.29 241 1 근데 각미나 먼가 아쉬움 [3] 오새린 2020.07.29 196 0 솔직히 금태는 잘하고있음 [2] 시루룬 2020.07.29 124 0 리더의 쥬지 왜캐 인기 많지 [2] 헥토르 2020.07.29 185 0 부사장 안대 벗겨서 눈에 박는짤 [6] 오새린 2020.07.29 233 1 가끔보면 생각이 없는거 같음 [4] 익명_s7GBu (1.233) 2020.07.29 189 1 에라이 막차탔다 [5] 람네 2020.07.29 183 0 카사 접은애들은 몬게임 하러갓을까 [3] 서지수 2020.07.29 141 0 광고 미쳤냐ㅋㅋㅋ [1] ㅇㅇ (211.36) 2020.07.29 161 0 금태야 부사장 스킨이든 각성이든 출시만하면 [3] 익명_esQZY (222.238) 2020.07.29 132 0 나무게임 도박하는거 존나 재밌네 [4] 오새린 2020.07.29 149 0 이면세계 카사는 간담회 하던데 [1] 시루룬 2020.07.29 104 0 유입인데 이천 쌀축제가 뭐야? [4] ㅇㅇ (106.102) 2020.07.29 16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7-29 15:3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