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사장 볼 때마다 속이 갑갑하다

진짜 저런 씹에이스 캐릭을 왜 안써먹는거냐 

내 머리로 이해해 보려고 해도 잘 안된다

부사장 각성이든 스킨이든 출시만 하면

카사 개밥그릇에 코박고 정신없이 퍼먹을 생각있다

이쪽에서 나왔으면 엠창 물빨정도가 아니라

그 이상도 했다

부사장 같은 씹갓캐를 썩히는 개금태는 각성해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