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유저수 일만 찍으려면 무슨 업데이트 해야함? 익명_ZwWI0 (106.101)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219 작성일 2020-07-29 14:49:07 https://arca.live/b/counterside/1456835 ㅇㅇ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익명_QVUzP (203.170) 2020-07-29 14:49:49 삭제 수정 일단 이터 지부 스카우트 좀 고치고 초회수동 조지고 펼쳐보기▼ 익명_DLWSJ (59.5) 2020-07-29 14:50:01 삭제 수정 금태상연그랜절스테이크먹방쇼업데이트영상 펼쳐보기▼ 비빅비 2020-07-29 14:50:03 카사하면 돈주면됨 펼쳐보기▼ 익명_kKixO (58.76) 2020-07-29 14:53:20 삭제 수정 업데이트 했던거 하나씩 되돌리면 가능하지않을까 펼쳐보기▼ 익명_lPHFE (59.17) 2020-07-29 14:56:13 삭제 수정 일단 각성좀 멈추고 1.0으로 롤백 스킨 쩔게 찍어내면 될것 같은데 펼쳐보기▼ 초코에몽 2020-07-29 14:57:22 재화 정리 펼쳐보기▼ 익명 (116.47) 2020-07-29 14:58:53 삭제 수정 1.0 롤백 발렌타인 때 팔던 패키지처럼 팔면됨 펼쳐보기▼ ㅇㅇ (218.155) 2020-07-29 15:11:34 삭제 수정 지금은 불가능이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만포인트 있던거 600포인트 남았네 [5] 오새린 2020.07.29 103 0 나무 도박 vs 카운터 사이드 투표 [6] 익명_qs4OH (118.35) 2020.07.29 118 2 각미나는 각힐처럼 매출 많이 못뽑을듯 이유있음 [1] 익명_8i7A9 (219.249) 2020.07.29 158 1 카사 유저수는 적은데 [1] 묘붕이 2020.07.29 204 0 2부 마지막 육익 나유빈 죽음 [2] 익명_c1rF0 (61.109) 2020.07.29 170 0 개금태야 내가 옆집에서 젖주무르는 젖천지지만 [3] 익명_esQZY (222.238) 2020.07.29 241 1 근데 각미나 먼가 아쉬움 [3] 오새린 2020.07.29 196 0 솔직히 금태는 잘하고있음 [2] 시루룬 2020.07.29 124 0 리더의 쥬지 왜캐 인기 많지 [2] 헥토르 2020.07.29 185 0 부사장 안대 벗겨서 눈에 박는짤 [6] 오새린 2020.07.29 233 1 가끔보면 생각이 없는거 같음 [4] 익명_s7GBu (1.233) 2020.07.29 189 1 에라이 막차탔다 [5] 람네 2020.07.29 182 0 카사 접은애들은 몬게임 하러갓을까 [3] 서지수 2020.07.29 141 0 광고 미쳤냐ㅋㅋㅋ [1] ㅇㅇ (211.36) 2020.07.29 161 0 금태야 부사장 스킨이든 각성이든 출시만하면 [3] 익명_esQZY (222.238) 2020.07.29 132 0 나무게임 도박하는거 존나 재밌네 [4] 오새린 2020.07.29 149 0 이면세계 카사는 간담회 하던데 [1] 시루룬 2020.07.29 104 0 유입인데 이천 쌀축제가 뭐야? [4] ㅇㅇ (106.102) 2020.07.29 167 0 카사 간담회 [3] 토깡이 2020.07.29 467 0 다음주이벤전까지는 유저수 나락확정이지 [4] 익명_LyeH3 (125.128) 2020.07.29 191 0 내일 연장 몇시간? [1] 시루룬 2020.07.29 120 0 나는 카사가 각성존나내고 섭종했으면 좋겠음 ㅋㅋ (175.223) 2020.07.29 97 0 부사장 보면 좆그오 시로마사가 떠올라요 [1] 익명_esQZY (222.238) 2020.07.29 410 0 유저수 일만 찍으려면 무슨 업데이트 해야함? [8] 익명_ZwWI0 (106.101) 2020.07.29 219 0 "진짜" 카붕이들은 지금 자면 안댐 [5] 서지수 2020.07.29 180 0 양심고백) 게임 잘 안함 [5] 포포코 2020.07.29 235 0 천 리마운동 다음은 백 제부흥운동임? ㅇㅇ (118.235) 2020.07.29 60 0 과거 pv 나온 애들이 펜릴소대 신입들이면 웃길듯 [6] 파 2020.07.29 325 0 님들 천 리마 운동 언제 끝남?? [3] ㅇㅇ (175.223) 2020.07.29 119 0 리더의 자지 광고 ㅈㄴ 웃기네 [2] 익명_UspOR (210.117) 2020.07.29 150 0 개금태 시발년아 부사장을 가지고 오라고 [5] 익명_esQZY (222.238) 2020.07.29 176 0 지금 실유저수 6000명은 되나? [2] 토깡이 2020.07.29 211 0 유미나는 힐데만큼 꼴리지가 않아 [4] 익명_PvC4F (49.161) 2020.07.29 128 0 카사 섭종 전까지 유저수 세자릿수 진입할까? [4] ㅇㅇ (39.7) 2020.07.29 142 0 옌 천장치면 올콜렉인데 유미나는 뽑고 싶은 마음 자체가 안듦 [1] 페이커 2020.07.29 114 0 미나링 포니테일 어택하는거 보고싶다 [2] 히마리 2020.07.29 351 0 각힐이 스커였으면 좃사기였을건데 [5] 금드럭만 2020.07.29 149 0 당장시작해! [27] 토깡이 2020.07.29 3012 32 공지 카운터 소개 - 각성 유미나 [5] 참피련 2020.07.29 541 1 각미나는 ㄹㅇ 걍 미나링이 옷만 갈아입은거 아님??ㅋㅋㅋ [5] ㅇㅇ (106.101) 2020.07.29 131 0 족망겜 안함 [9] 익명_APHZX (222.235) 2020.07.29 324 2 와 쿼츠좀 받을려고 메인 어려움 별작하는데 [5] 000 2020.07.29 377 0 와 비 쥰내많이옴 [3] 익명_T3cIK (59.27) 2020.07.29 462 0 님들 큰일남 [3] 토깡이 2020.07.29 245 0 힐데야 추하다 [4] ㅇㅇ (121.148) 2020.07.29 16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7-29 15:0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