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유미나는 힐데만큼 꼴리지가 않아 익명_PvC4F (49.161)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28 작성일 2020-07-29 14:42:41 https://arca.live/b/counterside/1456738 하지만 특수기나 궁극기 쓰면서 닥쳐 등신아! 하면 천장 찍어서라도 뽑는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익명_QVUzP (203.170) 2020-07-29 14:43:31 삭제 수정 ㄹㅇㅋㅋ 펼쳐보기▼ 힐데 2020-07-29 14:44:30 비빅비 2020-07-29 14:46:08 익명 (116.47) 2020-07-29 15:13:38 삭제 수정 ㄹㅇㅋㅋ 꼴리는데? 닥등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부사장 안대 벗겨서 눈에 박는짤 [6] 오새린 2020.07.29 233 1 가끔보면 생각이 없는거 같음 [4] 익명_s7GBu (1.233) 2020.07.29 189 1 에라이 막차탔다 [5] 람네 2020.07.29 183 0 카사 접은애들은 몬게임 하러갓을까 [3] 서지수 2020.07.29 141 0 광고 미쳤냐ㅋㅋㅋ [1] ㅇㅇ (211.36) 2020.07.29 161 0 금태야 부사장 스킨이든 각성이든 출시만하면 [3] 익명_esQZY (222.238) 2020.07.29 132 0 나무게임 도박하는거 존나 재밌네 [4] 오새린 2020.07.29 149 0 이면세계 카사는 간담회 하던데 [1] 시루룬 2020.07.29 104 0 유입인데 이천 쌀축제가 뭐야? [4] ㅇㅇ (106.102) 2020.07.29 167 0 카사 간담회 [3] 토깡이 2020.07.29 467 0 다음주이벤전까지는 유저수 나락확정이지 [4] 익명_LyeH3 (125.128) 2020.07.29 191 0 내일 연장 몇시간? [1] 시루룬 2020.07.29 120 0 나는 카사가 각성존나내고 섭종했으면 좋겠음 ㅋㅋ (175.223) 2020.07.29 97 0 부사장 보면 좆그오 시로마사가 떠올라요 [1] 익명_esQZY (222.238) 2020.07.29 410 0 유저수 일만 찍으려면 무슨 업데이트 해야함? [8] 익명_ZwWI0 (106.101) 2020.07.29 220 0 "진짜" 카붕이들은 지금 자면 안댐 [5] 서지수 2020.07.29 181 0 양심고백) 게임 잘 안함 [5] 포포코 2020.07.29 235 0 천 리마운동 다음은 백 제부흥운동임? ㅇㅇ (118.235) 2020.07.29 60 0 과거 pv 나온 애들이 펜릴소대 신입들이면 웃길듯 [6] 파 2020.07.29 325 0 님들 천 리마 운동 언제 끝남?? [3] ㅇㅇ (175.223) 2020.07.29 119 0 리더의 자지 광고 ㅈㄴ 웃기네 [2] 익명_UspOR (210.117) 2020.07.29 150 0 개금태 시발년아 부사장을 가지고 오라고 [5] 익명_esQZY (222.238) 2020.07.29 177 0 지금 실유저수 6000명은 되나? [2] 토깡이 2020.07.29 211 0 유미나는 힐데만큼 꼴리지가 않아 [4] 익명_PvC4F (49.161) 2020.07.29 128 0 카사 섭종 전까지 유저수 세자릿수 진입할까? [4] ㅇㅇ (39.7) 2020.07.29 142 0 옌 천장치면 올콜렉인데 유미나는 뽑고 싶은 마음 자체가 안듦 [1] 페이커 2020.07.29 114 0 미나링 포니테일 어택하는거 보고싶다 [2] 히마리 2020.07.29 352 0 각힐이 스커였으면 좃사기였을건데 [5] 금드럭만 2020.07.29 150 0 당장시작해! [27] 토깡이 2020.07.29 3013 32 공지 카운터 소개 - 각성 유미나 [5] 참피련 2020.07.29 541 1 각미나는 ㄹㅇ 걍 미나링이 옷만 갈아입은거 아님??ㅋㅋㅋ [5] ㅇㅇ (106.101) 2020.07.29 132 0 족망겜 안함 [9] 익명_APHZX (222.235) 2020.07.29 325 2 와 쿼츠좀 받을려고 메인 어려움 별작하는데 [5] 000 2020.07.29 378 0 와 비 쥰내많이옴 [3] 익명_T3cIK (59.27) 2020.07.29 463 0 님들 큰일남 [3] 토깡이 2020.07.29 245 0 힐데야 추하다 [4] ㅇㅇ (121.148) 2020.07.29 161 0 사장님 걔는 가짜예요 [4] 람네 2020.07.29 175 0 사실 유미나는 각성한적이 없음 [3] 시루룬 2020.07.29 149 0 미리 연습함) 각미나 10뽑에 두개나왔닼ㅋㅋㅋㅋ [10] 히마리 2020.07.29 209 0 ✋질문 뉴비 김소빈 문장 몇개있는지 어디서봄? [2] 익명_qe15d (1.242) 2020.07.29 191 0 공략 '레이드 100배' [5] ㅇㅇ (14.39) 2020.07.29 311 5 연습) 각미나 10뽑득 ㅍㅌㅊ?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람네 2020.07.29 311 0 광고 사이즈가 어떻게됨? 익명_SlSlO (124.54) 2020.07.29 98 0 각미나를 10뽑안에 먹을 수 만 있다면 비틱이 될 테다... [2] 히마리 2020.07.29 120 0 테라사이드 계획을 저지하고 1년 뒤 [2] 시루룬 2020.07.29 15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7-29 15:0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