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공략 '레이드 100배' ㅇㅇ (14.39) 추천 5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310 작성일 2020-07-29 14:30:40 수정일 2020-09-18 11:56:15 https://arca.live/b/counterside/1456570 100렙 이상 레이드 잡은거 100개 모으니까 막혀서 다 까봄대충 금형 20~30개, 분홍별 200개 정도 나온듯 추천! 5 ( 1) 비추! 0 ( 0) 공유 댓글 [5] 힐데 2020-07-29 14:31:31 4nK 2020-07-29 14:31:41 불가사리랑 조개 금형 으로 하자! 펼쳐보기▼ 람네 2020-07-29 14:32:17 이건 개추야 펼쳐보기▼ 토깡이 2020-07-29 14:33:34 오 정보 펼쳐보기▼ RH 2020-07-29 14:44:26 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천 리마운동 다음은 백 제부흥운동임? ㅇㅇ (118.235) 2020.07.29 60 0 과거 pv 나온 애들이 펜릴소대 신입들이면 웃길듯 [6] 파 2020.07.29 325 0 님들 천 리마 운동 언제 끝남?? [3] ㅇㅇ (175.223) 2020.07.29 119 0 리더의 자지 광고 ㅈㄴ 웃기네 [2] 익명_UspOR (210.117) 2020.07.29 150 0 개금태 시발년아 부사장을 가지고 오라고 [5] 익명_esQZY (222.238) 2020.07.29 177 0 지금 실유저수 6000명은 되나? [2] 토깡이 2020.07.29 211 0 유미나는 힐데만큼 꼴리지가 않아 [4] 익명_PvC4F (49.161) 2020.07.29 128 0 카사 섭종 전까지 유저수 세자릿수 진입할까? [4] ㅇㅇ (39.7) 2020.07.29 142 0 옌 천장치면 올콜렉인데 유미나는 뽑고 싶은 마음 자체가 안듦 [1] 페이커 2020.07.29 114 0 미나링 포니테일 어택하는거 보고싶다 [2] 히마리 2020.07.29 352 0 각힐이 스커였으면 좃사기였을건데 [5] 금드럭만 2020.07.29 150 0 당장시작해! [27] 토깡이 2020.07.29 3013 32 공지 카운터 소개 - 각성 유미나 [5] 참피련 2020.07.29 541 1 각미나는 ㄹㅇ 걍 미나링이 옷만 갈아입은거 아님??ㅋㅋㅋ [5] ㅇㅇ (106.101) 2020.07.29 132 0 족망겜 안함 [9] 익명_APHZX (222.235) 2020.07.29 325 2 와 쿼츠좀 받을려고 메인 어려움 별작하는데 [5] 000 2020.07.29 378 0 와 비 쥰내많이옴 [3] 익명_T3cIK (59.27) 2020.07.29 463 0 님들 큰일남 [3] 토깡이 2020.07.29 245 0 힐데야 추하다 [4] ㅇㅇ (121.148) 2020.07.29 161 0 사장님 걔는 가짜예요 [4] 람네 2020.07.29 175 0 사실 유미나는 각성한적이 없음 [3] 시루룬 2020.07.29 149 0 미리 연습함) 각미나 10뽑에 두개나왔닼ㅋㅋㅋㅋ [10] 히마리 2020.07.29 209 0 ✋질문 뉴비 김소빈 문장 몇개있는지 어디서봄? [2] 익명_qe15d (1.242) 2020.07.29 191 0 공략 '레이드 100배' [5] ㅇㅇ (14.39) 2020.07.29 310 5 연습) 각미나 10뽑득 ㅍㅌㅊ?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람네 2020.07.29 311 0 광고 사이즈가 어떻게됨? 익명_SlSlO (124.54) 2020.07.29 98 0 각미나를 10뽑안에 먹을 수 만 있다면 비틱이 될 테다... [2] 히마리 2020.07.29 120 0 테라사이드 계획을 저지하고 1년 뒤 [2] 시루룬 2020.07.29 155 0 남라식 싼맛 광고 표현이 힘드네 [2] 포포코 2020.07.29 216 1 신케 내러티브를 강화한다며 [3] 금드럭만 2020.07.29 173 0 그림자전당이 뭐하는건진 몰라도 각힐,이지수 필수로 들어가는거 아니냐 [5] 익명_f1ENS (27.35) 2020.07.29 151 0 공략 메인 보통 512 금메달 [3] 토깡이 2020.07.29 438 2 난 얘네들 이벤트도 스토리 잘 내는거 같아서 계속 함 [3] 1q2w3 2020.07.29 147 0 근데 그림자전당이 뭐냐 [3] 익명_f1ENS (27.35) 2020.07.29 112 0 게임을 하는 의의가 없음 [7] 익명_mWNVs (58.228) 2020.07.29 241 0 이번패치는 맘에든다 [5] 아무뮤 2020.07.29 185 0 각성캐는 진짜 쥬침반 서는애들만 먹어야지 [4] 람네 2020.07.29 201 0 각성캐 팔아먹을꺼면 지부 리셋 왜없앰?? [6] 익명_thfa5 (59.11) 2020.07.29 184 0 능지좋은애들아 와봐 [12] 000 2020.07.29 459 0 ✋질문 모작 돌려쓰는 공용 추천덱이 있슴? [9] 탱블리 2020.07.29 204 0 ✋질문 이 병신겜은 모작 소대설정이 왜 다 같음? [13] 탱블리 2020.07.29 297 0 유미나 각성은 이미 스토리는 나왔잖아 [4] 럴퍼 (223.38) 2020.07.29 171 0 협력사 안비우는중임 [4] 바닐라구매예정 2020.07.29 155 0 이겜만큼 밸런스 개병신 게임도 찾기 어려울듯 [8] 익명_f1ENS (27.35) 2020.07.29 255 0 주시윤 스나이퍼로 나오면 [3] 익명 (218.39) 2020.07.29 13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7-29 14:4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