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하다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남라식 싼맛 광고 표현이 힘드네
추천
1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215
작성일
댓글
[2]
람네
금태씨발련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지금 실유저수 6000명은 되나?
[2]
211
0
유미나는 힐데만큼 꼴리지가 않아
[4]
128
0
카사 섭종 전까지 유저수 세자릿수 진입할까?
[4]
142
0
옌 천장치면 올콜렉인데 유미나는 뽑고 싶은 마음 자체가 안듦
[1]
114
0
미나링 포니테일 어택하는거 보고싶다
[2]
352
0
각힐이 스커였으면 좃사기였을건데
[5]
150
0
당장시작해!
[27]
3013
32
공지
카운터 소개 - 각성 유미나
[5]
541
1
각미나는 ㄹㅇ 걍 미나링이 옷만 갈아입은거 아님??ㅋㅋㅋ
[5]
132
0
족망겜 안함
[9]
325
2
와 쿼츠좀 받을려고 메인 어려움 별작하는데
[5]
378
0
와 비 쥰내많이옴
[3]
463
0
님들 큰일남
[3]
245
0
힐데야 추하다
[4]
161
0
사장님 걔는 가짜예요
[4]
175
0
사실 유미나는 각성한적이 없음
[3]
149
0
미리 연습함) 각미나 10뽑에 두개나왔닼ㅋㅋㅋㅋ
[10]
209
0
✋질문
뉴비 김소빈 문장 몇개있는지 어디서봄?
[2]
191
0
공략
'레이드 100배'
[5]
310
5
연습) 각미나 10뽑득 ㅍㅌㅊ?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311
0
광고 사이즈가 어떻게됨?
98
0
각미나를 10뽑안에 먹을 수 만 있다면 비틱이 될 테다...
[2]
120
0
테라사이드 계획을 저지하고 1년 뒤
[2]
155
0
남라식 싼맛 광고 표현이 힘드네
[2]
215
1
신케 내러티브를 강화한다며
[3]
173
0
그림자전당이 뭐하는건진 몰라도 각힐,이지수 필수로 들어가는거 아니냐
[5]
151
0
공략
메인 보통 512 금메달
[3]
438
2
난 얘네들 이벤트도 스토리 잘 내는거 같아서 계속 함
[3]
147
0
근데 그림자전당이 뭐냐
[3]
112
0
게임을 하는 의의가 없음
[7]
241
0
이번패치는 맘에든다
[5]
185
0
각성캐는 진짜 쥬침반 서는애들만 먹어야지
[4]
201
0
각성캐 팔아먹을꺼면 지부 리셋 왜없앰??
[6]
184
0
능지좋은애들아 와봐
[12]
459
0
✋질문
모작 돌려쓰는 공용 추천덱이 있슴?
[9]
204
0
✋질문
이 병신겜은 모작 소대설정이 왜 다 같음?
[13]
297
0
유미나 각성은 이미 스토리는 나왔잖아
[4]
171
0
협력사 안비우는중임
[4]
155
0
이겜만큼 밸런스 개병신 게임도 찾기 어려울듯
[8]
255
0
주시윤 스나이퍼로 나오면
[3]
139
0
NR따리들 각성은 신캐 아니고 승급방식임
[6]
161
0
주시윤 딱히 장도만 쓰는거 아니잖아
[1]
157
0
전직 이런거만드는거아냐?
[6]
174
0
힐데보단 유미나지 역시
[2]
155
0
아무리 봐도 2부때
[4]
15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