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난 얘네들 이벤트도 스토리 잘 내는거 같아서 계속 함 1q2w3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47 작성일 2020-07-29 14:18:52 https://arca.live/b/counterside/1456422 이것만 있어도 난 만족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힐데 2020-07-29 14:19:18 푸별 2020-07-29 14:21:32 졸린개 2020-07-29 14:24:35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미나링 포니테일 어택하는거 보고싶다 [2] 히마리 2020.07.29 352 0 각힐이 스커였으면 좃사기였을건데 [5] 금드럭만 2020.07.29 150 0 당장시작해! [27] 토깡이 2020.07.29 3013 32 공지 카운터 소개 - 각성 유미나 [5] 참피련 2020.07.29 542 1 각미나는 ㄹㅇ 걍 미나링이 옷만 갈아입은거 아님??ㅋㅋㅋ [5] ㅇㅇ (106.101) 2020.07.29 132 0 족망겜 안함 [9] 익명_APHZX (222.235) 2020.07.29 325 2 와 쿼츠좀 받을려고 메인 어려움 별작하는데 [5] 000 2020.07.29 378 0 와 비 쥰내많이옴 [3] 익명_T3cIK (59.27) 2020.07.29 463 0 님들 큰일남 [3] 토깡이 2020.07.29 245 0 힐데야 추하다 [4] ㅇㅇ (121.148) 2020.07.29 161 0 사장님 걔는 가짜예요 [4] 람네 2020.07.29 175 0 사실 유미나는 각성한적이 없음 [3] 시루룬 2020.07.29 149 0 미리 연습함) 각미나 10뽑에 두개나왔닼ㅋㅋㅋㅋ [10] 히마리 2020.07.29 209 0 ✋질문 뉴비 김소빈 문장 몇개있는지 어디서봄? [2] 익명_qe15d (1.242) 2020.07.29 191 0 공략 '레이드 100배' [5] ㅇㅇ (14.39) 2020.07.29 311 5 연습) 각미나 10뽑득 ㅍㅌㅊ?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람네 2020.07.29 311 0 광고 사이즈가 어떻게됨? 익명_SlSlO (124.54) 2020.07.29 98 0 각미나를 10뽑안에 먹을 수 만 있다면 비틱이 될 테다... [2] 히마리 2020.07.29 120 0 테라사이드 계획을 저지하고 1년 뒤 [2] 시루룬 2020.07.29 155 0 남라식 싼맛 광고 표현이 힘드네 [2] 포포코 2020.07.29 216 1 신케 내러티브를 강화한다며 [3] 금드럭만 2020.07.29 174 0 그림자전당이 뭐하는건진 몰라도 각힐,이지수 필수로 들어가는거 아니냐 [5] 익명_f1ENS (27.35) 2020.07.29 152 0 공략 메인 보통 512 금메달 [3] 토깡이 2020.07.29 438 2 난 얘네들 이벤트도 스토리 잘 내는거 같아서 계속 함 [3] 1q2w3 2020.07.29 148 0 근데 그림자전당이 뭐냐 [3] 익명_f1ENS (27.35) 2020.07.29 113 0 게임을 하는 의의가 없음 [7] 익명_mWNVs (58.228) 2020.07.29 241 0 이번패치는 맘에든다 [5] 아무뮤 2020.07.29 185 0 각성캐는 진짜 쥬침반 서는애들만 먹어야지 [4] 람네 2020.07.29 202 0 각성캐 팔아먹을꺼면 지부 리셋 왜없앰?? [6] 익명_thfa5 (59.11) 2020.07.29 185 0 능지좋은애들아 와봐 [12] 000 2020.07.29 459 0 ✋질문 모작 돌려쓰는 공용 추천덱이 있슴? [9] 탱블리 2020.07.29 204 0 ✋질문 이 병신겜은 모작 소대설정이 왜 다 같음? [13] 탱블리 2020.07.29 297 0 유미나 각성은 이미 스토리는 나왔잖아 [4] 럴퍼 (223.38) 2020.07.29 172 0 협력사 안비우는중임 [4] 바닐라구매예정 2020.07.29 155 0 이겜만큼 밸런스 개병신 게임도 찾기 어려울듯 [8] 익명_f1ENS (27.35) 2020.07.29 255 0 주시윤 스나이퍼로 나오면 [3] 익명 (218.39) 2020.07.29 139 0 NR따리들 각성은 신캐 아니고 승급방식임 [6] 시루룬 2020.07.29 161 0 주시윤 딱히 장도만 쓰는거 아니잖아 [1] 익명_DLWSJ (59.5) 2020.07.29 157 0 전직 이런거만드는거아냐? [6] 토깡이 2020.07.29 174 0 힐데보단 유미나지 역시 [2] 킹스짱 2020.07.29 156 0 아무리 봐도 2부때 [4] 파 2020.07.29 155 0 각성 주시윤은 총들고 나오면 안되냐 [2] umtyson 2020.07.29 177 0 이걸 달성하네 [5] 토깡이 2020.07.29 213 0 이광고 ㄹㅇ이냐?ㅋㅋㅋ [7] 신사그자체 2020.07.29 399 0 각미나 목소리는 기본보다 더 여성스러워 졌네? [2] 익명 (218.39) 2020.07.29 15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7-29 14: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