낼 아침에 지부돌리구 자구 인나서 카사 바로해야함 ㅋ.ㅋ.ㅋ.ㅋ.ㅋ.ㅋ.ㅋ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진짜" 카붕이들은 지금 자면 안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80
작성일
댓글
[5]
힐데
비빅비
맘마조마망
뷰룻
wjsshrla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나무 도박 vs 카운터 사이드 투표
[6]
118
2
각미나는 각힐처럼 매출 많이 못뽑을듯 이유있음
[1]
158
1
카사 유저수는 적은데
[1]
204
0
2부 마지막 육익 나유빈 죽음
[2]
170
0
개금태야 내가 옆집에서 젖주무르는 젖천지지만
[3]
241
1
근데 각미나 먼가 아쉬움
[3]
196
0
솔직히 금태는 잘하고있음
[2]
124
0
리더의 쥬지 왜캐 인기 많지
[2]
185
0
부사장 안대 벗겨서 눈에 박는짤
[6]
233
1
가끔보면 생각이 없는거 같음
[4]
189
1
에라이 막차탔다
[5]
182
0
카사 접은애들은 몬게임 하러갓을까
[3]
141
0
광고 미쳤냐ㅋㅋㅋ
[1]
161
0
금태야 부사장 스킨이든 각성이든 출시만하면
[3]
132
0
나무게임 도박하는거 존나 재밌네
[4]
149
0
이면세계 카사는 간담회 하던데
[1]
104
0
유입인데 이천 쌀축제가 뭐야?
[4]
167
0
카사 간담회
[3]
467
0
다음주이벤전까지는 유저수 나락확정이지
[4]
191
0
내일 연장 몇시간?
[1]
120
0
나는 카사가 각성존나내고 섭종했으면 좋겠음
97
0
부사장 보면 좆그오 시로마사가 떠올라요
[1]
410
0
유저수 일만 찍으려면 무슨 업데이트 해야함?
[8]
220
0
"진짜" 카붕이들은 지금 자면 안댐
[5]
180
0
양심고백) 게임 잘 안함
[5]
235
0
천 리마운동 다음은 백 제부흥운동임?
60
0
과거 pv 나온 애들이 펜릴소대 신입들이면 웃길듯
[6]
325
0
님들 천 리마 운동 언제 끝남??
[3]
119
0
리더의 자지 광고 ㅈㄴ 웃기네
[2]
150
0
개금태 시발년아 부사장을 가지고 오라고
[5]
177
0
지금 실유저수 6000명은 되나?
[2]
211
0
유미나는 힐데만큼 꼴리지가 않아
[4]
128
0
카사 섭종 전까지 유저수 세자릿수 진입할까?
[4]
142
0
옌 천장치면 올콜렉인데 유미나는 뽑고 싶은 마음 자체가 안듦
[1]
114
0
미나링 포니테일 어택하는거 보고싶다
[2]
351
0
각힐이 스커였으면 좃사기였을건데
[5]
149
0
당장시작해!
[27]
3012
32
공지
카운터 소개 - 각성 유미나
[5]
541
1
각미나는 ㄹㅇ 걍 미나링이 옷만 갈아입은거 아님??ㅋㅋㅋ
[5]
132
0
족망겜 안함
[9]
324
2
와 쿼츠좀 받을려고 메인 어려움 별작하는데
[5]
378
0
와 비 쥰내많이옴
[3]
462
0
님들 큰일남
[3]
245
0
힐데야 추하다
[4]
161
0
사장님 걔는 가짜예요
[4]
17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