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힐 나왔을때는
이지수도 공짜로 주고 그간 가차가 혜자였으니까
그리고 존버해서 모은 풀콜렉이 깨지면 안돼니까
기꺼히 돈을 냈고
다른 카붕이들도 그렇게 한푼두푼 냈으니까
매출이 오른거지
기밀 픽업 끝나자마자 바로 신캐를 롤아웃 한다는건
영 반갑지가 않다
잘하면 글섭 못볼듯
각힐 나왔을때는
이지수도 공짜로 주고 그간 가차가 혜자였으니까
그리고 존버해서 모은 풀콜렉이 깨지면 안돼니까
기꺼히 돈을 냈고
다른 카붕이들도 그렇게 한푼두푼 냈으니까
매출이 오른거지
기밀 픽업 끝나자마자 바로 신캐를 롤아웃 한다는건
영 반갑지가 않다
잘하면 글섭 못볼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