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힐 나왔을때는 

이지수도 공짜로 주고 그간 가차가 혜자였으니까

그리고 존버해서 모은 풀콜렉이 깨지면 안돼니까

기꺼히 돈을 냈고

다른 카붕이들도 그렇게 한푼두푼 냈으니까

매출이 오른거지

기밀 픽업 끝나자마자 바로 신캐를 롤아웃 한다는건

영 반갑지가 않다

잘하면 글섭 못볼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