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세나 만큼의 ip인가에 대해 고민 후 만드는게 맞지 않을까???

물론 카사가 생각보다 거쳐간 사람들이 많긴해도 금태 분탕에 나가 떨어진사람들이라서....

안할것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