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3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아씨발 중기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57 작성일 2020-12-26 00:04:13 https://arca.live/b/counterside/18960778 애미뒤졌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전당1 클리어 vs 전당3-3까지 [1] ㅇㅇ (175.123) 2020.12.26 61 0 카린은 스나 최초 출격기 달아줘야 함 [3] 74 2020.12.26 122 1 누가 솔저덱에서 땀내난다 했냐 [7] 감사합니당당 2020.12.26 158 6 펜릴, 알트 소대 성능 [2] 꿀때지 2020.12.26 174 0 누비이제 이터니움부족함 [8] ㅇㅇ 2020.12.26 74 0 공주겜이 캐릭없으면 메인도 안밀어지던데 [2] ㅇㅇ (175.120) 2020.12.26 117 0 카일 웡은 오히려 총쏠때 프레임이 없어서 어색한 수준이던데 [1] ㅇㅇ (121.153) 2020.12.26 60 0 님들 sz스마트가이zs 파밍들 하심? [5] 쏘닝 2020.12.26 97 0 닭꼬치 10개 사왔다 [7] 카사는킹갓겜 2020.12.26 112 2 님들 카린 모션 빠르게하는 방법 잇음!! [2] 뭐함 2020.12.26 98 0 상향이 절실한 캐릭터 [4] 양하림 2020.12.26 125 0 주시영이랑 카린웡은 설정대로인 성능인거지 [1] 날개그늘 2020.12.26 138 2 개선 주시영스킨 컷씬 좀 바꿔주면 좋았을텐데 엘빅이 2020.12.26 309 2 아니 분명 어제 타오바오 각유나 리세계 매물 6개정도 있었는데 [2] ㅇㅇ (222.107) 2020.12.26 106 0 근데 카린이 애자인건 모션문제가 크잖아 [1] ㅇㅇ 2020.12.26 79 0 주시영이 그래도 카린웡보단 낫지 [2] 꿀때지 2020.12.26 121 0 대공연수 패키지는 조금 창렬한가???? [4] ㅇㅇ (116.42) 2020.12.26 126 0 건틀렛 나유빈 니가와에 넣어서 오는거 보니까 시차 2020.12.26 88 0 건틀렛 이번주 특) 퓬뉜 2020.12.26 78 0 ㄹㅇ 상향이 시급한 캐릭터 [6] 엘빅이 2020.12.26 184 0 ㄹㅇ 펜릴 + 알트 소대가 메인스토리 주인공인데 [4] ㅇㅇ 2020.12.26 166 0 덱 짜다보니 카운터 덱 됬는데 [4] 오른쪽으로휨 2020.12.26 84 0 에이미가 진짜 웃긴게 [4] ㅇㅇ (27.179) 2020.12.26 190 1 건틀렛 아씨발 중기맨 2020.12.26 57 0 금크예거콘 만들어주라 [1] 쮎 2020.12.26 408 0 블랙테일 공군덱말고 쓰는사람은 있을까 ㅇㅇ 2020.12.26 118 0 카린웡 ㄹㅇ 존나 심각하게 구림 [2] 꿀때지 2020.12.26 143 -1 ✋질문 캐릭 어디서 드랍되고 이런거 혹시 볼수있음? [3] 감그미 2020.12.26 74 0 크리스마스 이브, 당일, 오늘까지 일하는 남자가 있다면? [2] 벨리칸 2020.12.26 66 1 각힐 리세계 받고 시작했던 추룡인 [6] 존존스미스 2020.12.26 230 7 가챠겜은 리세계 필수 맞음 [4] 엘빅이 2020.12.26 147 0 힐데 닥등이 불편한 진실 [2] 테엥마망 2020.12.26 107 0 어느정도 하다보니까 환생하고싶어 [1] ㅇㅇ (121.153) 2020.12.26 64 0 고냥 리세계 안사고 할게여 [5] ㅇㅇ 2020.12.26 107 0 이년은 정체가 뭐임?? [4] ㅇㅇ (27.179) 2020.12.26 247 0 격전a 드디어 깼다 [2] 불지옥카사 2020.12.25 83 0 님들 우엉남 풀스작임?? [3] 장덕구 2020.12.25 89 0 난 맨땅시작인데 할만함 [1] 날개그늘 2020.12.25 69 1 리세계 구입7일차 [4] 오토메펑션 2020.12.25 101 0 이겜 주인공 취급 왜이리 븅신임 [7] 케이건 2020.12.25 163 -1 요즘 카사가 노잼인 이유 [5] 엘빅이 2020.12.25 131 0 전당3 얼마안남은거같은데 ㅇㅇ 2020.12.25 37 0 리세계 필수냐? 라고 물어보면 대답 선뜻 못하겟음 [1] 꿀때지 2020.12.25 122 1 아니 싯발 카린웡 이 쓸모없는년이 [5] ㅇㅇ 2020.12.25 146 1 타오바오 리세계 링크있음?? [1] ㅇㅇ 2020.12.25 6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2-26 00:1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