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릴

개씹좆데 : 4코횡령하는 도둑년, 패시브 버프는 은근 좋아서 3코로 내려가면 기용가치 잇음

미나링 : 대답해봐 미나링.... 왜 4코인지....

주시윤 : 요즘위상이 좀 내려가긴 햇어도 여전히 반격원툴로 입지가 든든한 씹성능캐


알트

퀸윤 : 방깍, 공뻥, 넉백 다양한 유틸을 보유 3코라서 적당히 굴리기도 무난

퀸소빈 : 말뚝딜+메카추뎀으로 조건만 갖춰지면 다 갈아버림 평타가 워낙 쎄니깐 특수기가 좀 아쉬워 보인단 점?

퀸오린 : 선별 1픽으로 뉴비들한테 몸대주는 원조 카사 마망 스나다운스나 이거 하나면 설명끝남 ㄹㅇ...

유진 : 유지닝은 아가야... 그래서 총알이 없어... 3코스커인데 스커가 병신이고 패시브는 회피로 비비는건데 회피가 병신스탯이고 그렇다고 딜이 빡센거도 아니고 로이마냥 방깎 받피증 디버프가 달린게 없어서
3코 고기방패로 쓰기엔 2코 신디루퍼가 훨씬좋고
꼴에 알트소대라고 sr등급이라 초반에 기본지급해준거 낚여서 키우면
적성핵만 ㅈㄴ날림
25까지 키우고 카운터케이스로 채용권 3장 받고 버리는게 제일 도움되는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