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즈뿡쯔는

사실 에스타크랑 같은문제잖아

에스타크도 여전히 나아진게 없지만은

걍 사거리를 좀더 늘려서 붕쯔 한번하면
말뚝딜 계속 되고 그런식으로 해주면 될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