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야되나? 겁나 귀찮은데..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님들 sz스마트가이zs 파밍들 하심?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97
작성일
댓글
[5]
푸별
0000
ㅇㅇ
류드말랑카우
꿀때지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화나게 하는데 천재 쥬지
74
-1
연재) 여캐 없이 메인스트림 클리어 #3 (2-2-1 ~ 중견 미션 완료)
[8]
201
8
✋질문
리세계 타오바오?
[2]
122
0
짤 꼴리면 맛있는거 주문함
[3]
137
0
내일이 마지막 트라이네
[1]
72
0
메이드는 성처리용 맞지 않냐
[2]
584
0
힐데 쓰는법
64
-1
카린 그냥 사거리 ㅈㄴ 늘려주면 되는거아님?
[3]
138
0
110뽑에 릴리 뽑으면 홍어가 아닐까?
[2]
113
2
여기서 제일 폐급이 마지막 두년인데
[2]
145
0
이겜 ㅈ망겜임?
[2]
91
-4
나도 몰랐던 사실
[1]
58
0
차라리 카린을 뛰게하는건 어떨까
61
0
카린은 심지어 궁도 맘에 안듦
[1]
83
0
✋질문
기밀작전 하루 3번 가는거 손해임?
[5]
188
0
유지닝 이 스킨 나오면 키움?
[3]
103
0
✋질문
전당1 클리어 vs 전당3-3까지
[1]
61
0
카린은 스나 최초 출격기 달아줘야 함
[3]
122
1
누가 솔저덱에서 땀내난다 했냐
[7]
158
6
펜릴, 알트 소대 성능
[2]
174
0
누비이제 이터니움부족함
[8]
74
0
공주겜이 캐릭없으면 메인도 안밀어지던데
[2]
117
0
카일 웡은 오히려 총쏠때 프레임이 없어서 어색한 수준이던데
[1]
60
0
님들 sz스마트가이zs 파밍들 하심?
[5]
97
0
닭꼬치 10개 사왔다
[7]
112
2
님들 카린 모션 빠르게하는 방법 잇음!!
[2]
98
0
상향이 절실한 캐릭터
[4]
125
0
주시영이랑 카린웡은 설정대로인 성능인거지
[1]
138
2
개선
주시영스킨 컷씬 좀 바꿔주면 좋았을텐데
309
2
아니 분명 어제 타오바오 각유나 리세계 매물 6개정도 있었는데
[2]
106
0
근데 카린이 애자인건 모션문제가 크잖아
[1]
79
0
주시영이 그래도 카린웡보단 낫지
[2]
121
0
대공연수 패키지는 조금 창렬한가????
[4]
126
0
건틀렛
나유빈 니가와에 넣어서 오는거 보니까
88
0
건틀렛
이번주 특)
78
0
ㄹㅇ 상향이 시급한 캐릭터
[6]
184
0
ㄹㅇ 펜릴 + 알트 소대가 메인스토리 주인공인데
[4]
166
0
덱 짜다보니 카운터 덱 됬는데
[4]
84
0
에이미가 진짜 웃긴게
[4]
190
1
건틀렛
아씨발
58
0
금크예거콘 만들어주라
[1]
408
0
블랙테일 공군덱말고 쓰는사람은 있을까
118
0
카린웡 ㄹㅇ 존나 심각하게 구림
[2]
144
-1
✋질문
캐릭 어디서 드랍되고 이런거 혹시 볼수있음?
[3]
74
0
크리스마스 이브, 당일, 오늘까지 일하는 남자가 있다면?
[2]
66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