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각유나, 샤오린, 로자리아, 베로니카 100랩 달성입니다.
메카쪽으로는 야누스 육성 중입니다.
카운터 추가 육성이 고민인데요
SSR에서는 신지아, 이유미, 서윤, 나나하라 치후유, 루미
SR에서는 주시윤, 미나토, 실비아,
정도 고민중입니다.
에블린 켈러는 SR이지만 동일 유닛 걍 막 먹여서 키우는 중이네요
적성핵이 모자라다보니 아무거나 키우기는 꺼려지는데
누구에게 투자하는게 좋을까요?
PVP는 아직 생각도 안하고 있고
PVE위주입니다.
메인스토리 4장까지 밀었고 이벤트맵 도는 중이며
격전이니 그림자니 하는건 손도 못댔구요.
레이드는 0% 숟가락질만 하고 있습니다.
조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