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한테 확인해 달라고 말해서 확인해보니까 내 소대 작능이 장비 안낀기준으로 나오네
부를때말고 인겜 배치하고 나서도 장비 적용이 전혀안돼나?
그럼 좀 약하게 나오겠네 힐폿좀 더 끼워야하나
지인한테 확인해 달라고 말해서 확인해보니까 내 소대 작능이 장비 안낀기준으로 나오네
부를때말고 인겜 배치하고 나서도 장비 적용이 전혀안돼나?
그럼 좀 약하게 나오겠네 힐폿좀 더 끼워야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