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점심 먹을겸 챙겨먹기 귀찮아서
생크림 케이크 먹었는데 존나 달더라
인싸놈들 어제 여친이랑 저걸 꾸역꾸역
참으면서 먹었을거 아냐 존나 인내심
끝판왕 새끼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