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컴터 모니터볼때 브랜드가 젤 중요한것같던데 람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25 작성일 2020-12-26 03:45:25 수정일 2020-12-26 03:46:00 https://arca.live/b/counterside/18965083 한성 qled 40만원대삼성 qled 70만원대패널 스펙만 보면 한성이 더 나은 부분도 있고 훨씬 싸서 고민하다 걍 직접 보고 사기로 했는데삼성이 걍 씹압살이라 그거샀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삼바교실 2020-12-26 03:46:04 이상하게 적혀있는 스팩 좃도 의미없어 보일 때가 많긴함 펼쳐보기▼ ㅇㅇ 2020-12-26 03:46:28 컴터 잘아는 애들한테 물어보면 비싸도 삼성 lg사라고는 함 펼쳐보기▼ Ju시영 2020-12-26 03:46:53 *수정됨 요즘은 중소들도 대기업 패널 사다 쓰다보니까 펼쳐보기▼ 프레하 2020-12-26 03:47:14 ㅈ소는 뽑기해야 되잖아 뽑기 할 스트레스 받을바에 그냥 대기업 사는거지 뭐 펼쳐보기▼ 푸별 2020-12-26 03:55:21 걍 lg 삼성 모니터가 안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와 진짜 케르콘 개띠껍게 생겼네ㅋㅋ [16] Timer 2020.12.26 159 0 혹시 건포인트 몇판까지먹음? [5] 알콜보노 2020.12.26 49 0 뉴비 아직 로자리아 못먹언쓴데 [4] ㅇㅇ (116.127) 2020.12.26 76 0 각힐 꺼낸걸 각등이출격기로 찢고 [1] 하무망 2020.12.26 72 0 모니터 스피커 설정하기 짱나서 [1] 야스칼리버 2020.12.26 69 0 알렉스 못 먹을까봐 너무 무섭다 [5] ㅇㅇ 2020.12.26 91 0 알렉스 '자기야'를 진짜 목소리로 듣는다고 생각해봐 [6] 뀽뀽호랑이뀽뀽 2020.12.26 167 0 고양이쉨 존나쳐다보네:; [5] MushLemon 2020.12.26 116 0 클스마스 2주차 꿀팁 ㅇㅇㅇㅇ 2020.12.26 49 0 리코리스 키 어느정도되보임? [2] 탄산수 2020.12.26 71 0 난 모니터 동네 전봇대 및 에디션인데 [3] 허러터진전역맨 2020.12.26 82 1 모더B 11200↑는 또 어떻게 하냐 [4] 이제 2020.12.26 144 0 진순맛있다 [18] 토깡이 2020.12.26 147 0 모니터 무적권 와이드로 사셈.. [3] 람네 2020.12.26 134 0 난 사실 피지컬 구려서 오토 없으면 겜 못함 [6] 허러터진전역맨 2020.12.26 154 0 근데 다음주 패치함?? [3] 힐데지롱 2020.12.26 103 0 적성핵이 없어서 R등급 키우는중 [2] 주우차 2020.12.26 130 0 ㄴ건이면자러감 [3] 뉴비는애기야 2020.12.26 80 -1 건틀렛 건틀렛 덱상담 받고 싶은데 어케 올려야됨? [5] ㅇㅇ (116.120) 2020.12.26 97 0 각유나 홍어 1일 12시간 전ㅋㅋㅋㅋ [4] ㅇㅇ 2020.12.26 98 0 건틀렛 뉴비 건틀렛 덱 봐주샘 [10] 5탱 2020.12.26 126 0 sr인권케도 건에선 안쓰이나보네 [3] 알콜보노 2020.12.26 110 0 나만 알렉스가 자기야 할 떄 쌌냐? [16] 뀽뀽호랑이뀽뀽 2020.12.26 194 1 컴터 모니터볼때 브랜드가 젤 중요한것같던데 [5] 람네 2020.12.26 126 0 자꾸 질문해서 미안한데 [9] 마개홰 2020.12.26 162 0 오늘도 [6] 작고소중한뉴비 2020.12.26 103 0 현재 부계 육성 상태 [4] 테렌스후드 2020.12.26 100 0 인싸쉑들 대단하다 [5] 야스칼리버 2020.12.26 157 0 누가 우리부대 신고좀해줘 [12] 마이크 2020.12.26 137 0 족룡인 정복완료 [3] ㅇㅇㅇㅇ 2020.12.26 113 2 갑자기 점수마렵네 [2] 쪼시0 2020.12.26 88 0 족룡인 늒네 -건- 골드5 찍음 [2] 허러터진전역맨 2020.12.26 73 1 개패노마려운데 월욜날뜨겠지? [1] REDSUN5 2020.12.26 114 0 이제 린시엔 건틀렛에서 안쓰는건가? [2] 5탱 2020.12.26 76 0 프리코네인가 그겜도 가챠임? [9] ㅇㅇ (125.186) 2020.12.26 133 0 님들 어제 뭐먹음 ㅋㅋ [8] ㅌㄱ 2020.12.26 138 0 초코 누이로제 걸릴거같아 [10] MushLemon 2020.12.26 117 0 아니 시발 건모티콘 아까웠어요는 뭐야ㅋㅋ [3] ㅇㅇ 2020.12.26 133 0 컴터 모니터 볼때 뭐부터봄? [12] 딸쟁이 2020.12.26 130 0 지원소대는 장비 적용을 안받나? [2]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0.12.26 109 0 요즘 케이크는 투썸아니면파리바게트에서만 파냐? [3] MushLemon 2020.12.26 61 0 자꾸 코핀 코핀 들을때마다 이거 생각남 [5] ㅇㅇ (112.170) 2020.12.26 122 0 추천서 써도 됨? [5] 마개홰 2020.12.26 112 0 우하하 [4]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2.26 106 0 시그마는 왜 꼴리는걸까 [1] 람네 2020.12.26 10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2-26 03: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