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쥬시윤 이 ^^ㅣ발러ㅁ은 왜 계속 부활하냐 Zxidsjis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216 작성일 2020-12-26 04:07:19 https://arca.live/b/counterside/18965712 건보다 더 빡치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REDSUN5 2020-12-26 04:07:42 적도 코스트차면 로테돌림 펼쳐보기▼ Zxidsjis 2020-12-26 04:08:27 ㅅㅂ 이걸 어케깨야하노.. 펼쳐보기▼ REDSUN5 2020-12-26 04:08:57 에델 있어서 클리어 각 씨게보이는데 펼쳐보기▼ Timer 2020-12-26 04:08:00 ㅇㅇㅋ~ 펼쳐보기▼ 이게진짜되네 2020-12-26 04:08:03 krispydonut 2020-12-26 04:08:52 여기는 솔져로 넘어가는곳이라 솔져를 더 키워야겠는데 펼쳐보기▼ 화선 2020-12-26 04:09:14 각성으로 밀어버려 펼쳐보기▼ Zxidsjis 2020-12-26 04:09:51 스커밴이라 유나도 못쓰고 힐데도 없다ㅅㅂ... 펼쳐보기▼ ㅇㅇ 2020-12-26 04:12:38 1-1이 제일어려움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ㅇㅇdb 2020-12-26 04:21:19 구관총있으면 에델 구관총으로 밀어라 처음에 탱커보다 에델 먼저 소환해서 특수기 빼고 주시윤 잡으셈 그다음에 주시윤 나올땐 너도 맞시윤 꺼내거나. 함선 2스킬로 경직주면서 죽이면됨 함선 2스맞는도중에는 역공 못쓴다 펼쳐보기▼ ㅇㅇdb 2020-12-26 04:21:37 아머타입이 제일좋음 펼쳐보기▼ ㅇㅇdb 2020-12-26 04:22:40 근데 일단 육성이 부족해보네이 100렙부터 찍고가자 펼쳐보기▼ Lio 2020-12-26 04:21:43 에델이 처음 솔져를 원킬내면 쥬지윤 뒤에 더미 생성이라 쥬지윤 광역기 넘기기 쉬움 그 사이에 솔져 넣은 애들이 딜 우겨넣는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클뜯 알렉스 보이스 [6] 뀽뀽호랑이뀽뀽 2020.12.26 188 -7 ㅋㅋ 캬루콘이 챈을 지배해버렸다 [19] 화선 2020.12.26 156 0 지아링 앱등이엿노? [1] 하무망 2020.12.26 94 2 소대 재배치 조언좀 [4] 허러터진전역맨 2020.12.26 72 0 카붕아 고맙다 [2] 카사는질병이ya 2020.12.26 98 0 친구 빠밤이한테 속음 [3]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2.26 145 1 이힐데는 주시윤이대달라고하면 대줄꺼같지않냐 [1] MushLemon 2020.12.26 267 0 2각계 샀다 이제 시작이다 [4] 콘승 2020.12.26 122 1 매출 in10 찍는 법 [2] 뀽뀽호랑이뀽뀽 2020.12.26 120 2 지아링 궁컷신 색감 진해지니까 개이뻐보이네 ㅋㅋㅋ [7] krispydonut 2020.12.26 217 1 결국 격전은 2호기 메타 확정 [2] 이제 2020.12.26 157 -1 언제쯤 알렉스가 자기야라고 말해줄까 [1] shegoes 2020.12.26 105 0 카사도 씹사나기 콜라보 해줘 [1]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2.26 127 -2 혹시 주술외전 본사람? [1] REDSUN5 2020.12.26 68 0 메이드 뉴비 이정도면 전당 어디까지 가능? [9] MushLemon 2020.12.26 124 0 마망단 만족하자... [9] 뀽뀽호랑이뀽뀽 2020.12.26 224 0 하루종일 카사하기 vs 야겜하기 [1] umtyson 2020.12.26 65 0 돌진기는 타이탄같은거에 있어야 하는거 아닐까? [4] 하무망 2020.12.26 83 0 니들 가으니 괴롭히지마라 [16] ㅇㅇ 2020.12.26 143 0 전기쏘는 스나이퍼 제이크 못나오는 이유 [4]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2.26 228 0 12월 뉴비 카사 느낀점 [5] ㅇㅇ (125.186) 2020.12.26 123 0 1월에 일어날 예정인 참사... [1] 뀽뀽호랑이뀽뀽 2020.12.26 106 0 제이크 각성했더니 스나면 개꿀젬아니냐? [1] MushLemon 2020.12.26 81 0 쥬시윤 이 ^^ㅣ발러ㅁ은 왜 계속 부활하냐 [13] Zxidsjis 2020.12.26 216 0 캐릭풀올리면 a b덱 짜주냐 [2] 대가리깨져도카운터사이드 2020.12.26 47 0 중앙아시아 요리도 꽤 맛있음 [3]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2.26 94 0 컨셉 좋네 [3] ㅇㅇ (115.41) 2020.12.26 166 0 연동시킬때 내구글계정주면 되지? [4] 콘승 2020.12.26 112 0 엥 뭐야 성공했네 [10] 이제 2020.12.26 243 -1 저거 저거 카붕이 놈들 또 힐데 음해한다 [6] 야스칼리버 2020.12.26 125 0 패드로 게스트 리세계 초기화하는법 머임? REDSUN5 2020.12.26 42 0 제이크 업 풀지 말아줘 daddycat 2020.12.26 39 0 캐릭터 창고 같은거 있었으면 좋겟다 [1] 감그미 2020.12.26 47 0 랍스터 스테이크랑 같이먹으면 더맛있음 [3] MushLemon 2020.12.26 72 0 오 각유빈 일러 쓰는구나 ㅇㅇ 2020.12.26 114 1 채널여러분 12월 신이벤트 2개 낭낭하셨죠~? [2] 뀽뀽호랑이뀽뀽 2020.12.26 101 0 검사소대 만들어보고싶음 [2] ㅇㅇ (119.197) 2020.12.26 75 0 각등 각유빈8만짜리 스스알풀 이런데 [12] 콘승 2020.12.26 188 0 얼마전에 3일 차단 부탁한놈인데 차단 풀어줘 [55] ㅇㅇ (1.218) 2020.12.26 3577 125 걍 좆데 세탁할 시간에 태사다르처럼 세피라의 수호자인가 그 새끼한테 들이박으라고 해ㅋㅋㅋ [2] 나루터지기 2020.12.26 105 0 사료 고맙긴한데 ㅇㅇ 2020.12.26 93 0 게이들 외국음식 좋아하냐 [8]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2.26 105 0 카붕이로서 다른얘들 렉카보고 발작할떄 가소로움 [1] Ryude밀라 2020.12.26 73 0 힐데 걍 죽을 거 같지않음? [3] umtyson 2020.12.26 150 0 다 뜬적 처음이다 [3] 베버 2020.12.26 13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2-26 0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