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카사도 씹사나기 콜라보 해줘
추천
0
비추천
2
댓글
1
조회수
127
작성일
댓글
[1]
ㅇㅇ (222.100)
삭제
수정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캐루는 애호하면 안됨
[14]
122
0
개선
카사 밸런스 문제가 나오는게 전부 '건' 때문인데
[4]
203
-4
먼 전략전 골드에도 사기꾼이있냐
[1]
92
1
우리집 야누스 왜 안움직이냐
[3]
86
0
✋질문
뉴비 템 뭐사야됨?
[3]
87
0
다시봐도 존나 추하네ㅋㅋ
[3]
199
6
이거 이렇게 튜닝하면 대?
[6]
117
0
근데 알렉스 스킨 왜 초월인거임?
[5]
162
0
각성 2호기는 도데체 왜 뽑는거나
[4]
102
0
캐루 잘패는콘 없냐?
[24]
172
0
클뜯 알렉스 보이스
[6]
188
-7
ㅋㅋ 캬루콘이 챈을 지배해버렸다
[19]
156
0
지아링 앱등이엿노?
[1]
94
2
소대 재배치 조언좀
[4]
72
0
카붕아 고맙다
[2]
98
0
친구 빠밤이한테 속음
[3]
145
1
이힐데는 주시윤이대달라고하면 대줄꺼같지않냐
[1]
267
0
2각계 샀다 이제 시작이다
[4]
122
1
매출 in10 찍는 법
[2]
121
2
지아링 궁컷신 색감 진해지니까 개이뻐보이네 ㅋㅋㅋ
[7]
217
1
결국 격전은 2호기 메타 확정
[2]
157
-1
언제쯤 알렉스가 자기야라고 말해줄까
[1]
105
0
카사도 씹사나기 콜라보 해줘
[1]
127
-2
혹시 주술외전 본사람?
[1]
68
0
메이드 뉴비 이정도면 전당 어디까지 가능?
[9]
124
0
마망단 만족하자...
[9]
224
0
하루종일 카사하기 vs 야겜하기
[1]
65
0
돌진기는 타이탄같은거에 있어야 하는거 아닐까?
[4]
83
0
니들 가으니 괴롭히지마라
[16]
143
0
전기쏘는 스나이퍼 제이크 못나오는 이유
[4]
228
0
12월 뉴비 카사 느낀점
[5]
123
0
1월에 일어날 예정인 참사...
[1]
106
0
제이크 각성했더니 스나면 개꿀젬아니냐?
[1]
81
0
쥬시윤 이 ^^ㅣ발러ㅁ은 왜 계속 부활하냐
[13]
217
0
캐릭풀올리면 a b덱 짜주냐
[2]
47
0
중앙아시아 요리도 꽤 맛있음
[3]
94
0
컨셉 좋네
[3]
166
0
연동시킬때 내구글계정주면 되지?
[4]
112
0
엥 뭐야 성공했네
[10]
243
-1
저거 저거 카붕이 놈들 또 힐데 음해한다
[6]
126
0
패드로 게스트 리세계 초기화하는법 머임?
42
0
제이크 업 풀지 말아줘
39
0
캐릭터 창고 같은거 있었으면 좋겟다
[1]
47
0
랍스터 스테이크랑 같이먹으면 더맛있음
[3]
7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