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각성 2호기는 도데체 왜 뽑는거나 ㅇㅇ (121.135)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01 작성일 2020-12-26 04:17:26 https://arca.live/b/counterside/18965983 컨소시엄에 각성 2호기 다 뽑은놈 있던데격전에서도 필요없지않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푸별 2020-12-26 04:19:00 ㅇㅇ 근데 지금은 상관없는데 나중엔 2호기쓰면 더 빨리 깰수는 있겟지 펼쳐보기▼ ㅇㅇ (121.135) 2020-12-26 04:19:58 삭제 수정 돈지랄 하는걸로밖엔 안보이드라 펼쳐보기▼ 푸별 2020-12-26 04:21:32 그치 깨는건 상관없는데 시간 단축하려고하는건데 그게 뭔 의미인가 생각듬 펼쳐보기▼ 초전자포 2020-12-26 04:19:54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사유튜브 광고 스마트티비로 봐라 상점누나가좋아 2020.12.26 78 0 아이싯팔 비행기 붕쯔하는거 보고왔더니 또 이거냐 [4] ㅇㅇ (112.172) 2020.12.26 82 0 근데 치킨 순살시키면 배달원이 빼먹는경우있음? [5] ㅇㅇ (222.109) 2020.12.26 191 3 캐루 패는거 너무재밌음 [15] MushLemon 2020.12.26 122 0 애사심 혹시 깎이기도 함? [13] ㅇㅇ (125.180) 2020.12.26 106 0 건틀렛 추룡뉴비 자체 시즌종료함 [2] ㅇㅇ 2020.12.26 90 -1 이겜 너프 자주함? [8] 감그미 2020.12.26 140 0 지금 겜 3개하는중인데 하나더시작하면 미친놈이겟지?? [13] sibalba 2020.12.26 124 0 지금 잘키우고 있는건지 물어볼라면 뭐뭐 스샷떠서 올려야됨? [1] Reto 2020.12.26 41 0 숟가락으로 때려도 깨지겠다 시발 [4] 시그말랑카우 2020.12.26 139 0 뭐야 쥬지윤 솔저로 깨는거였어? [8] 하무망 2020.12.26 155 0 우리 캬루는 애호해줘 [5]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2.26 140 0 뭐임 건포 어캐받은거임? [19] MushLemon 2020.12.26 147 -1 정보가 나갔다 들어오면 조금씩 사라져있는데 왜 그런거임? [4] ㅇㅇ (211.200) 2020.12.26 81 0 모더b 질문 좀 [5] ㅇㅇ 2020.12.26 79 0 캐루는 애호하면 안됨 [14] MushLemon 2020.12.26 122 0 개선 카사 밸런스 문제가 나오는게 전부 '건' 때문인데 [4] ㅇㅇ (211.253) 2020.12.26 203 -4 먼 전략전 골드에도 사기꾼이있냐 [1] 넨도 2020.12.26 92 1 우리집 야누스 왜 안움직이냐 [3] 셰이브 2020.12.26 86 0 ✋질문 뉴비 템 뭐사야됨? [3] ㅇㅇ (220.126) 2020.12.26 87 0 다시봐도 존나 추하네ㅋㅋ [3] ㅇㅇ 2020.12.26 199 6 이거 이렇게 튜닝하면 대? [6] ㅇㅇ (115.41) 2020.12.26 117 0 근데 알렉스 스킨 왜 초월인거임? [5] 엘빅이 2020.12.26 162 0 각성 2호기는 도데체 왜 뽑는거나 [4] ㅇㅇ (121.135) 2020.12.26 101 0 캐루 잘패는콘 없냐? [24] MushLemon 2020.12.26 171 0 클뜯 알렉스 보이스 [6] 뀽뀽호랑이뀽뀽 2020.12.26 187 -7 ㅋㅋ 캬루콘이 챈을 지배해버렸다 [19] 화선 2020.12.26 155 0 지아링 앱등이엿노? [1] 하무망 2020.12.26 93 2 소대 재배치 조언좀 [4] 허러터진전역맨 2020.12.26 72 0 카붕아 고맙다 [2] 카사는질병이ya 2020.12.26 97 0 친구 빠밤이한테 속음 [3]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2.26 145 1 이힐데는 주시윤이대달라고하면 대줄꺼같지않냐 [1] MushLemon 2020.12.26 266 0 2각계 샀다 이제 시작이다 [4] 콘승 2020.12.26 121 1 매출 in10 찍는 법 [2] 뀽뀽호랑이뀽뀽 2020.12.26 120 2 지아링 궁컷신 색감 진해지니까 개이뻐보이네 ㅋㅋㅋ [7] krispydonut 2020.12.26 216 1 결국 격전은 2호기 메타 확정 [2] 이제 2020.12.26 157 -1 언제쯤 알렉스가 자기야라고 말해줄까 [1] shegoes 2020.12.26 104 0 카사도 씹사나기 콜라보 해줘 [1]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2.26 127 -2 혹시 주술외전 본사람? [1] REDSUN5 2020.12.26 68 0 메이드 뉴비 이정도면 전당 어디까지 가능? [9] MushLemon 2020.12.26 124 0 마망단 만족하자... [9] 뀽뀽호랑이뀽뀽 2020.12.26 224 0 하루종일 카사하기 vs 야겜하기 [1] umtyson 2020.12.26 64 0 돌진기는 타이탄같은거에 있어야 하는거 아닐까? [4] 하무망 2020.12.26 82 0 니들 가으니 괴롭히지마라 [16] ㅇㅇ 2020.12.26 14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2-26 0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