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지금 겜 3개하는중인데 하나더시작하면 미친놈이겟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123
작성일
댓글
[13]
REDSUN5
sibalba
sibalba
REDSUN5
sibalba
REDSUN5
REDSUN5
Timer
sibalba
응애나추룡아가
sibalba
Ryude밀라
sibalba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로딩렉 너무 심한데
[1]
90
0
차단 풀어줘서 고맙읍니다
[4]
192
2
알렉스 스킨보고 딱 든 생각이
104
0
베네딕트 콘스탄틴은 흑인인게 문제가아님
[2]
559
0
이제 초전도 4,5티어 갈갈해도되나?
[3]
125
0
뭐노 개좆밥이었노ㅋㅋㅋㅋ
[7]
220
0
건틀렛
니가와를 누구보다 극혐했는데
[4]
128
-5
마왕이랑 마망이랑 누가 더 아내로 어울리냐
[4]
93
0
광고보고 생각나서 왔는데
[3]
72
0
✋질문
뉴비쟝 육성질문
[9]
96
0
에스테로사랑 스커 이수연 상향될까?
[7]
120
0
어째 시그마는 꼴리지가 않냐
[10]
156
0
카사 뉴비들이 핑챙을 키워야하는 이유
[4]
157
0
10월 15일 패치 때 베네딕트 콘스탄틴은 너프를 먹은 걸까 버프를 먹은 걸까
[1]
99
0
알렉스 건모티콘이랑 스킨보면 좀 창렬해도 다 사겠지? 이러는거 같음
[3]
79
1
얼리버드 기상
[5]
100
0
카사유튜브 광고 스마트티비로 봐라
78
0
아이싯팔 비행기 붕쯔하는거 보고왔더니 또 이거냐
[4]
82
0
근데 치킨 순살시키면 배달원이 빼먹는경우있음?
[5]
191
3
캐루 패는거 너무재밌음
[15]
122
0
애사심 혹시 깎이기도 함?
[13]
105
0
건틀렛
추룡뉴비 자체 시즌종료함
[2]
90
-1
이겜 너프 자주함?
[8]
140
0
지금 겜 3개하는중인데 하나더시작하면 미친놈이겟지??
[13]
123
0
지금 잘키우고 있는건지 물어볼라면 뭐뭐 스샷떠서 올려야됨?
[1]
41
0
숟가락으로 때려도 깨지겠다 시발
[4]
139
0
뭐야 쥬지윤 솔저로 깨는거였어?
[8]
154
0
우리 캬루는 애호해줘
[5]
139
0
뭐임 건포 어캐받은거임?
[19]
147
-1
정보가 나갔다 들어오면 조금씩 사라져있는데 왜 그런거임?
[4]
81
0
모더b 질문 좀
[5]
79
0
캐루는 애호하면 안됨
[14]
122
0
개선
카사 밸런스 문제가 나오는게 전부 '건' 때문인데
[4]
203
-4
먼 전략전 골드에도 사기꾼이있냐
[1]
92
1
우리집 야누스 왜 안움직이냐
[3]
86
0
✋질문
뉴비 템 뭐사야됨?
[3]
87
0
다시봐도 존나 추하네ㅋㅋ
[3]
198
6
이거 이렇게 튜닝하면 대?
[6]
116
0
근데 알렉스 스킨 왜 초월인거임?
[5]
161
0
각성 2호기는 도데체 왜 뽑는거나
[4]
101
0
캐루 잘패는콘 없냐?
[24]
171
0
클뜯 알렉스 보이스
[6]
187
-7
ㅋㅋ 캬루콘이 챈을 지배해버렸다
[19]
155
0
지아링 앱등이엿노?
[1]
93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