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애사심 혹시 깎이기도 함? ㅇㅇ (125.180)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105 작성일 2020-12-26 04:26:17 https://arca.live/b/counterside/18966217 아니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MushLemon 2020-12-26 04:26:32 MushLemon 2020-12-26 04:26:46 작전 실패하면 까임 펼쳐보기▼ ㅇㅇ (125.180) 2020-12-26 04:26:46 삭제 수정 깎인다고? 펼쳐보기▼ MushLemon 2020-12-26 04:26:57 ㅇㅇ (14.39) 2020-12-26 04:26:35 삭제 수정 전투 패배하면 까임 펼쳐보기▼ ㅇㅇ (125.180) 2020-12-26 04:27:00 삭제 수정 혹시 건도 포함이야? 펼쳐보기▼ ㅇㅇ (14.39) 2020-12-26 04:27:21 삭제 수정 건은 안까임 펼쳐보기▼ ㅇㅇ (125.180) 2020-12-26 04:27:46 삭제 수정 그럼 레이드는? 딜 30퍼 때리고 전멸하면? 펼쳐보기▼ 푸별 2020-12-26 04:28:28 그냥 스테이지밀때만 그럼 애사심올라가는데는 깍일수도 있다는거임 펼쳐보기▼ ㅇㅇ (125.180) 2020-12-26 04:29:43 삭제 수정 메인퀘로만 생각하면 된단얘기지? ㄳㄳ 펼쳐보기▼ 푸별 2020-12-26 04:31:11 메인 이벤트맵 보급 펼쳐보기▼ ㅇㅇ 2020-12-26 04:26:43 패배깎 펼쳐보기▼ REDSUN5 2020-12-26 04:27:39 전복나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베네딕트 목소리는 좋은거같음 [1] 탄산수 2020.12.26 77 0 근데 스킨에 대사없는데 왜 안불타는거임 [6] shegoes 2020.12.26 127 0 메이드 이벤트 브금 ㅇㅇ (116.127) 2020.12.26 38 0 로딩렉 너무 심한데 [1] ㅇㅇ 2020.12.26 90 0 차단 풀어줘서 고맙읍니다 [4] hosungbro 2020.12.26 192 2 알렉스 스킨보고 딱 든 생각이 뀽뀽호랑이뀽뀽 2020.12.26 104 0 베네딕트 콘스탄틴은 흑인인게 문제가아님 [2] MushLemon 2020.12.26 559 0 이제 초전도 4,5티어 갈갈해도되나? [3]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12.26 125 0 뭐노 개좆밥이었노ㅋㅋㅋㅋ [7] 하무망 2020.12.26 220 0 건틀렛 니가와를 누구보다 극혐했는데 [4] 소닉 2020.12.26 128 -5 마왕이랑 마망이랑 누가 더 아내로 어울리냐 [4] shegoes 2020.12.26 93 0 광고보고 생각나서 왔는데 [3] ㅇㅇ 2020.12.26 72 0 ✋질문 뉴비쟝 육성질문 [9] SeinFrau 2020.12.26 96 0 에스테로사랑 스커 이수연 상향될까? [7] REDSUN5 2020.12.26 120 0 어째 시그마는 꼴리지가 않냐 [10] shegoes 2020.12.26 156 0 카사 뉴비들이 핑챙을 키워야하는 이유 [4] ㅇㅇ (119.197) 2020.12.26 157 0 10월 15일 패치 때 베네딕트 콘스탄틴은 너프를 먹은 걸까 버프를 먹은 걸까 [1] 히로아인 2020.12.26 99 0 알렉스 건모티콘이랑 스킨보면 좀 창렬해도 다 사겠지? 이러는거 같음 [3] ㅇㅇ (180.229) 2020.12.26 79 1 얼리버드 기상 [5] 안될꺼뭐있노 2020.12.26 100 0 카사유튜브 광고 스마트티비로 봐라 상점누나가좋아 2020.12.26 78 0 아이싯팔 비행기 붕쯔하는거 보고왔더니 또 이거냐 [4] ㅇㅇ (112.172) 2020.12.26 82 0 근데 치킨 순살시키면 배달원이 빼먹는경우있음? [5] ㅇㅇ (222.109) 2020.12.26 191 3 캐루 패는거 너무재밌음 [15] MushLemon 2020.12.26 122 0 애사심 혹시 깎이기도 함? [13] ㅇㅇ (125.180) 2020.12.26 105 0 건틀렛 추룡뉴비 자체 시즌종료함 [2] ㅇㅇ 2020.12.26 90 -1 이겜 너프 자주함? [8] 감그미 2020.12.26 140 0 지금 겜 3개하는중인데 하나더시작하면 미친놈이겟지?? [13] sibalba 2020.12.26 124 0 지금 잘키우고 있는건지 물어볼라면 뭐뭐 스샷떠서 올려야됨? [1] Reto 2020.12.26 41 0 숟가락으로 때려도 깨지겠다 시발 [4] 시그말랑카우 2020.12.26 139 0 뭐야 쥬지윤 솔저로 깨는거였어? [8] 하무망 2020.12.26 155 0 우리 캬루는 애호해줘 [5]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2.26 140 0 뭐임 건포 어캐받은거임? [19] MushLemon 2020.12.26 147 -1 정보가 나갔다 들어오면 조금씩 사라져있는데 왜 그런거임? [4] ㅇㅇ (211.200) 2020.12.26 81 0 모더b 질문 좀 [5] ㅇㅇ 2020.12.26 79 0 캐루는 애호하면 안됨 [14] MushLemon 2020.12.26 122 0 개선 카사 밸런스 문제가 나오는게 전부 '건' 때문인데 [4] ㅇㅇ (211.253) 2020.12.26 203 -4 먼 전략전 골드에도 사기꾼이있냐 [1] 넨도 2020.12.26 92 1 우리집 야누스 왜 안움직이냐 [3] 셰이브 2020.12.26 86 0 ✋질문 뉴비 템 뭐사야됨? [3] ㅇㅇ (220.126) 2020.12.26 87 0 다시봐도 존나 추하네ㅋㅋ [3] ㅇㅇ 2020.12.26 199 6 이거 이렇게 튜닝하면 대? [6] ㅇㅇ (115.41) 2020.12.26 117 0 근데 알렉스 스킨 왜 초월인거임? [5] 엘빅이 2020.12.26 162 0 각성 2호기는 도데체 왜 뽑는거나 [4] ㅇㅇ (121.135) 2020.12.26 101 0 캐루 잘패는콘 없냐? [24] MushLemon 2020.12.26 17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2-26 04:3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