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야누스 쿼츠 들박해도 될까 캬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10 작성일 2020-12-26 05:17:53 https://arca.live/b/counterside/18967742 정가까지 60번 남았는데 티켓은 슬슬 떨어져서 쿼츠만 있음 류드랑 다른 애들은 다 있고 야누스만 없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켄타레반스톨 2020-12-26 05:18:45 류드 천장 쳤음? 펼쳐보기▼ 캬루 2020-12-26 05:21:06 ㄴㄴ 리세곈데 류드는 몇장 있더라 펼쳐보기▼ 켄타레반스톨 2020-12-26 05:21:26 *수정됨 너 그거 이제 코누스 생각하면서 박다보면 코누스대신 류드 나옴 그거 사이언스임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캬루 2020-12-26 05:22:18 엌 ㅋㅋㅋ 펼쳐보기▼ 켄타레반스톨 2020-12-26 05:22:44 내가 참고로 메카 채용때 천장쳐서 먹은게 시그마임ㅋㅋㅋㅋㅋㅋ 중복으로 펼쳐보기▼ sibalba 2020-12-26 05:19:44 초전자포 2020-12-26 05:20:18 쿼츠는 에바고 진짜 급하면 채용권 패키지 사는게 나음 펼쳐보기▼ 캬루 2020-12-26 05:21:12 아하 ㅇㅋㅇㅋ 펼쳐보기▼ 호랑나비 2020-12-26 05:21:58 나도 그렇게 했거든? 류드나옴 ^^ 펼쳐보기▼ 캬루 2020-12-26 05:22:12 하 ㅅㅂ 불안하노 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각수연 의견 다들 고맙다 그런데.. [6] ㅇㅇ (14.43) 2020.12.26 156 1 구인/구직 뉴비 협력사랑 컨소구함 [1] ㅇㅇ (175.195) 2020.12.26 93 -1 로자 카운터사이드 아십니까? 하는 콘 달아줄 게이 있냐 [11] 켄타레반스톨 2020.12.26 148 0 정보 늒네 전용 캐릭터표 [11] ㅇㅇ 2020.12.26 573 7 야누스 줫같은거 ㅅㅂ [7] 무리무리 2020.12.26 152 2 너네 보이스 없어도 초월값에 사줄거잖아~~ㅋㅋ [4] 뀽뀽호랑이뀽뀽 2020.12.26 132 2 아무리 생각해도 성우는 안 올리는게 맞았다... [6] 메리스 2020.12.26 144 0 천장 찍을거같은 당신에게 [1] 타다노 2020.12.26 57 0 종신 2장있는데 누구해줄까? [7] ㅇㅇ 2020.12.26 128 0 건틀렛 시즌 끝나면 골드에서 패작이나 해야지 [3] 안될꺼뭐있노 2020.12.26 84 -1 각성 주시윤 나오긴하냐 ㅇㅇ (125.208) 2020.12.26 52 0 오픈 뉴비 오랜만에 이터니움 녹이고 온다 [1] 야스칼리버 2020.12.26 98 0 각수연 성능상 별로야? 카사챈 공식 대꼴캐 아니었어? [14] ㅇㅇ (14.43) 2020.12.26 194 0 격전 2호기 남겨놔야할 것들 [1] 이제 2020.12.26 210 0 티어표 어차피 그거 [4] 열대야 2020.12.26 111 0 각힐 종신계약, 융핵 먹을 가치있음 ? [7] 치나츠엉덩이스팽킹 2020.12.26 150 0 바나나킥 맛있다 [2] 탄산수 2020.12.26 57 0 힐데성우 짱구엄마임? [2] ㅇㅇ (211.177) 2020.12.26 138 0 시그마 쓰지마세요 체질이 바뀝니다 [2] 카레카레야 2020.12.26 86 2 ✋질문 격전지원 편성제한 A,B만 있는거지? [2] 늒네 (58.232) 2020.12.26 55 0 모더레이터b는 공략 없어? 호감고닉no1 2020.12.26 198 0 여기에 누구빼고 각유나 넣는게 좋을까? [8] 주우차 2020.12.26 120 0 R등급중해 킵하는게 좋은애들 이름좀 부탁함 [9] 콘승 2020.12.26 107 0 야누스 쿼츠 들박해도 될까 [10] 캬루 2020.12.26 110 0 린시엔 2호기 핵 박음? [1] ㅇㅇ (14.39) 2020.12.26 91 0 개좆데 발렌 스킨은 좀 꼴림 [2] 안될꺼뭐있노 2020.12.26 100 0 베로니카는 픽업끝난거임? [12] 방랑늒네 2020.12.26 121 0 핫타임 시간 몇신지 알려줄수있음? [3] ㅇㅇ (118.32) 2020.12.26 94 0 각성캐 리세계정 나오려면 시간 많이 걸릴까? [4] ㅇㅇ (14.43) 2020.12.26 133 0 전당 1-1 나도 각힐썼는데 Recette 2020.12.26 63 0 섹스하고올게!! [2] 넨도 2020.12.26 115 0 이런게 왜 실존하는거임 [4] 미야 2020.12.26 141 -1 문크예거 원본이 뭐임? [5] 마이크 2020.12.26 187 0 이거 오토없음? [3] 먐먐뭄 2020.12.26 62 0 포드딜 앰창 벨리칸 2020.12.26 114 0 선별 29/30 ....마지막 최후의한발....jpg [8] 꿀때지 2020.12.26 170 0 튜바 부족해서 다이브 초기화해야겠다 [1] 블릿 2020.12.26 64 0 좆데 발렌타인 스킨 입혀두고 [2] ARRW 2020.12.26 104 0 아 각유나 너무고민된다 [15] 방랑늒네 2020.12.26 142 0 아씹 잠까만ㄴ ㄴㄴ [2] 꿀때지 2020.12.26 114 0 그 늒네 아직 있나? 안키워야하는거 x쳐둠 [24] ㅇㅇ 2020.12.26 168 3 ✋질문 편성 이거 ㄱㅊ냐 [3] 곰뒷다릿살 2020.12.26 82 0 왜 카운터는 슈트 못 입냐? 강우석 2020.12.26 81 0 T6 초전도 본적이 없음 [1] lllBoomerlll 2020.12.26 97 0 제이크 업되니까 성능 ㄹㅇ로 좋은데 호감캐여서 별생각안든다 [1] 색인 2020.12.26 7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2-26 05:2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