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너네 보이스 없어도 초월값에 사줄거잖아~~ㅋㅋ 뀽뀽호랑이뀽뀽 추천 2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31 작성일 2020-12-26 05:27:21 https://arca.live/b/counterside/18968005 추천! 2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타다노 2020-12-26 05:27:41 초전자포 2020-12-26 05:27:52 안될꺼뭐있노 2020-12-26 05:28:40 응 그래서 안샀어 펼쳐보기▼ 켄타레반스톨 2020-12-26 05:32:32 보이스는 나중에 추가시켜 줄거같음 ㄹㅇ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3일된 뉴비 캐릭터 육성 순위점 알려주셈 [8] ㅇㅇ 2020.12.26 115 0 소림이 스킨 얼마나 팔렸으려나 ㅋㅋ [2] 응애나추룡아가 2020.12.26 121 0 가은이 성능 쓰레기인 이유... 드디어 깨닳았다!! 뀽뀽호랑이뀽뀽 2020.12.26 67 0 빰빰 빠빠라밤 빠빠 빠라바바밤 [3] 스크류바 2020.12.26 157 0 [소신발언]개뜬금포 소림좌 말고 류드밀라 쎄끈한 스킨 나왔어야 함 [2] 뀽뀽호랑이뀽뀽 2020.12.26 112 -2 ✋질문 누비 질문 [3] ㅇㅇ (116.127) 2020.12.26 64 0 1주년 신각성캐 출격! 각성 가은 [8] 라나 2020.12.26 258 2 캐릭터 티어보다는 주 사용처를 찝는게 좋을거같음 독호메 2020.12.26 78 0 코핀으로 간다 이깅ㅋㅋ [2] 벨리칸 2020.12.26 86 0 쥬지윤 부모 곁으로 보내주지 [4] 야스칼리버 2020.12.26 133 2 아니 카붕이들아 차단은 풀어줘서 고머운데 [30] hosungbro 2020.12.26 3221 102 근데 마침 스킨 나오기전에 알렉스 성우가 글올렸잖아 [5] 엘빅이 2020.12.26 180 1 설마 1주년에 은근히 스킨 기대하는 걸레단 없찌? [4] 뀽뀽호랑이뀽뀽 2020.12.26 122 0 유나 민초단이였냐??? [2] ㅇㅇ 2020.12.26 122 0 오르카 마시멜로 구워먹는거말고 딴스킨도 좀 나왓으면 [3] 라나 2020.12.26 118 0 알렉스 스킨<~~~~대사 없으면서 돈만 비싼 창렬스킨 [16] 안될꺼뭐있노 2020.12.26 262 0 건틀렛 시즌말되니 즐겜덱도 보이네 [8] ㅇㅇ 2020.12.26 185 0 이거 무적권 코핀이냐? [7] 벨리칸 2020.12.26 140 0 각수연 의견 다들 고맙다 그런데.. [6] ㅇㅇ (14.43) 2020.12.26 156 1 구인/구직 뉴비 협력사랑 컨소구함 [1] ㅇㅇ (175.195) 2020.12.26 93 -1 로자 카운터사이드 아십니까? 하는 콘 달아줄 게이 있냐 [11] 켄타레반스톨 2020.12.26 148 0 정보 늒네 전용 캐릭터표 [11] ㅇㅇ 2020.12.26 572 7 야누스 줫같은거 ㅅㅂ [7] 무리무리 2020.12.26 152 2 너네 보이스 없어도 초월값에 사줄거잖아~~ㅋㅋ [4] 뀽뀽호랑이뀽뀽 2020.12.26 131 2 아무리 생각해도 성우는 안 올리는게 맞았다... [6] 메리스 2020.12.26 144 0 천장 찍을거같은 당신에게 [1] 타다노 2020.12.26 57 0 종신 2장있는데 누구해줄까? [7] ㅇㅇ 2020.12.26 128 0 건틀렛 시즌 끝나면 골드에서 패작이나 해야지 [3] 안될꺼뭐있노 2020.12.26 83 -1 각성 주시윤 나오긴하냐 ㅇㅇ (125.208) 2020.12.26 52 0 오픈 뉴비 오랜만에 이터니움 녹이고 온다 [1] 야스칼리버 2020.12.26 98 0 각수연 성능상 별로야? 카사챈 공식 대꼴캐 아니었어? [14] ㅇㅇ (14.43) 2020.12.26 194 0 격전 2호기 남겨놔야할 것들 [1] 이제 2020.12.26 210 0 티어표 어차피 그거 [4] 열대야 2020.12.26 111 0 각힐 종신계약, 융핵 먹을 가치있음 ? [7] 치나츠엉덩이스팽킹 2020.12.26 150 0 바나나킥 맛있다 [2] 탄산수 2020.12.26 57 0 힐데성우 짱구엄마임? [2] ㅇㅇ (211.177) 2020.12.26 138 0 시그마 쓰지마세요 체질이 바뀝니다 [2] 카레카레야 2020.12.26 86 2 ✋질문 격전지원 편성제한 A,B만 있는거지? [2] 늒네 (58.232) 2020.12.26 55 0 모더레이터b는 공략 없어? 호감고닉no1 2020.12.26 198 0 여기에 누구빼고 각유나 넣는게 좋을까? [8] 주우차 2020.12.26 120 0 R등급중해 킵하는게 좋은애들 이름좀 부탁함 [9] 콘승 2020.12.26 107 0 야누스 쿼츠 들박해도 될까 [10] 캬루 2020.12.26 110 0 린시엔 2호기 핵 박음? [1] ㅇㅇ (14.39) 2020.12.26 91 0 개좆데 발렌 스킨은 좀 꼴림 [2] 안될꺼뭐있노 2020.12.26 100 0 베로니카는 픽업끝난거임? [12] 방랑늒네 2020.12.26 12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2-26 05: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