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천장 찍을거같은 당신에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56
작성일
댓글
[1]
초전자포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가은이 성능 쓰레기인 이유... 드디어 깨닳았다!!
67
0
빰빰 빠빠라밤 빠빠 빠라바바밤
[3]
157
0
[소신발언]개뜬금포 소림좌 말고 류드밀라 쎄끈한 스킨 나왔어야 함
[2]
112
-2
✋질문
누비 질문
[3]
64
0
1주년 신각성캐 출격! 각성 가은
[8]
258
2
캐릭터 티어보다는 주 사용처를 찝는게 좋을거같음
78
0
코핀으로 간다 이깅ㅋㅋ
[2]
86
0
쥬지윤 부모 곁으로 보내주지
[4]
133
2
아니 카붕이들아 차단은 풀어줘서 고머운데
[30]
3221
102
근데 마침 스킨 나오기전에 알렉스 성우가 글올렸잖아
[5]
180
1
설마 1주년에 은근히 스킨 기대하는 걸레단 없찌?
[4]
122
0
유나 민초단이였냐???
[2]
122
0
오르카 마시멜로 구워먹는거말고 딴스킨도 좀 나왓으면
[3]
118
0
알렉스 스킨<~~~~대사 없으면서 돈만 비싼 창렬스킨
[16]
262
0
건틀렛
시즌말되니 즐겜덱도 보이네
[8]
185
0
이거 무적권 코핀이냐?
[7]
140
0
각수연 의견 다들 고맙다 그런데..
[6]
156
1
구인/구직
뉴비 협력사랑 컨소구함
[1]
93
-1
로자 카운터사이드 아십니까? 하는 콘 달아줄 게이 있냐
[11]
148
0
정보
늒네 전용 캐릭터표
[11]
572
7
야누스 줫같은거 ㅅㅂ
[7]
152
2
너네 보이스 없어도 초월값에 사줄거잖아~~ㅋㅋ
[4]
131
2
아무리 생각해도 성우는 안 올리는게 맞았다...
[6]
144
0
천장 찍을거같은 당신에게
[1]
56
0
종신 2장있는데 누구해줄까?
[7]
128
0
건틀렛
시즌 끝나면 골드에서 패작이나 해야지
[3]
83
-1
각성 주시윤 나오긴하냐
52
0
오픈 뉴비 오랜만에 이터니움 녹이고 온다
[1]
98
0
각수연 성능상 별로야? 카사챈 공식 대꼴캐 아니었어?
[14]
194
0
격전 2호기 남겨놔야할 것들
[1]
210
0
티어표 어차피 그거
[4]
111
0
각힐 종신계약, 융핵 먹을 가치있음 ?
[7]
150
0
바나나킥 맛있다
[2]
57
0
힐데성우 짱구엄마임?
[2]
138
0
시그마 쓰지마세요 체질이 바뀝니다
[2]
86
2
✋질문
격전지원 편성제한 A,B만 있는거지?
[2]
55
0
모더레이터b는 공략 없어?
198
0
여기에 누구빼고 각유나 넣는게 좋을까?
[8]
120
0
R등급중해 킵하는게 좋은애들 이름좀 부탁함
[9]
107
0
야누스 쿼츠 들박해도 될까
[10]
110
0
린시엔 2호기 핵 박음?
[1]
91
0
개좆데 발렌 스킨은 좀 꼴림
[2]
100
0
베로니카는 픽업끝난거임?
[12]
121
0
핫타임 시간 몇신지 알려줄수있음?
[3]
93
0
각성캐 리세계정 나오려면 시간 많이 걸릴까?
[4]
13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