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지금도 8코짜리 디팬더 존나 쓰기 싫음
그닥 메리트가 있는거 같지도 않고
코핀 야누스 존나 아프다고
근데 어쩌겠어 니가와가 좆같은데
쓰기 싫어도 억지로 써야함
굳이 출격 안하더라도 7마리로 게임하는 한이 있어도
일단 덱에 넣어놓긴 해야해
솔직히 지금도 8코짜리 디팬더 존나 쓰기 싫음
그닥 메리트가 있는거 같지도 않고
코핀 야누스 존나 아프다고
근데 어쩌겠어 니가와가 좆같은데
쓰기 싫어도 억지로 써야함
굳이 출격 안하더라도 7마리로 게임하는 한이 있어도
일단 덱에 넣어놓긴 해야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