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 연재글

1편,2편,3편,4편,5편,6편,7편




미루고 미뤘던 4지를 가보자

잘 미나 싶더니 2제대가 부실한게 드러났다

그래도 밀던 메인은 끝까지 밀자

유미나 인성.png

뉴비 미션도 깨보자

연협하고

제대도 손좀 봤다
조금 안정적으로 밀 수 있을거 같다

하드 1-2-4 까지 밀어보자

생각해보니 스위퍼를 만들고선 제대에 편성을 안해 놨다
편성해주고 조금 손 봤다

하드 1-2-4 클리어

스작하고

건상점도 이용하고

전략전까지 했다
지원 소대도 쓸겸 메인을 마저 밀자

4-1-2 클리어

지원소대도 써보고

4-1-3 클리어

뉴비 미션 보상 받고

4-1-4에 왔다

쉽게쉽게 밀고 있다

리플나이트만 남았다

딜이 모자른가?

1분동안 한칸도 못 깎았다는건...

어..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