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계정 한정으로 기채 220개만 뿌리던가


왜 기존유저는 안주냐는 말 안할게


애들 리세좀 편하게 해서 유입좀 쫙쫙 되면 좋겠다


오늘만 해도 각성 뽑을 자신 없는데 리세계가 안구해져서 


찍먹도 못한다는 글만 여러번 본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