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새 시즌 시작하면 다 브론즈부터 시작임? 프레스티지티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03 작성일 2020-12-27 13:17:37 https://arca.live/b/counterside/19021200 추석 뉴비는 시즌 초기화 겪어본적이 없는데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프레하 2020-12-27 13:18:09 3000점 위는 3000으러 초기화 펼쳐보기▼ 프레스티지티모 2020-12-27 13:18:24 글쿠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님들 덱 이렇게 짜면됨? [3] 시공급행 2020.12.27 59 0 침식체들 불쌍하네 Ryude밀라 2020.12.27 40 0 닥등이 업가능성있냐? [1] MushLemon 2020.12.27 33 0 건틀렛 마침 요새 유입도 많아졌잖어 [3] ㅇㅇ 2020.12.27 105 2 와 이거 닥등이 면상으로도 무기 가능했노 [2] 사라진다 2020.12.27 68 1 여기 릴리는 이쁘네 [5] 이리스유마 2020.12.27 117 0 흥! [3] 페이커 2020.12.27 62 0 느낌상 닥등이 밴 안먹을거같음 ㅋㅋ [3] umtyson 2020.12.27 98 0 벌써부터 김칫국 드링킹들하시네 [3] 노드왕 2020.12.27 117 0 다음 함선은 아머로 갈지 뉴오하 뉴디트 갈지 고민 좀 해봐야지 히로아인 2020.12.27 33 0 리세계 없어서 입구컷 된다는 애들 보면 되게 안타까움 [3] 일하기싫다 2020.12.27 104 0 격전지원 언제까지임 내일까지임? [3] 람네 2020.12.27 64 0 강소영 밴안먹겠지? [2] MushLemon 2020.12.27 46 0 유나뽑기 1시간 40분전 [4] ㅇㅇ 2020.12.27 97 3 근데 이거 최소한 파견미션 끝나면 알림이라도 줘야되지 않냐 [2] ㅇㅇ 2020.12.27 66 0 오늘 이벤트 남은거 2개 있네 [2] DButton 2020.12.27 104 0 아 졷됐네 [2] 열대야 2020.12.27 105 0 지금 여윳돈 5만원 있는데 [3] 페이커 2020.12.27 133 0 건틀렛 뉴비 맛보여줄 덱들 [12] 베버 2020.12.27 205 -2 문열어!!! 문열으라구!! [1] ㅇㅇdb 2020.12.27 60 0 나나하라 vs 너너하지말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람네 2020.12.27 36 1 건틀렛 항모 만들어서 오토솔져나 할까 [4] 안될꺼뭐있노 2020.12.27 97 0 이겜 가망없음 [12] ㅇㅇ (49.166) 2020.12.27 246 -3 새 시즌 시작하면 다 브론즈부터 시작임? [2] 프레스티지티모 2020.12.27 103 0 튜바 보급작전 돌려고 에피미는데 너무 힘들다 ㅇㅇ 2020.12.27 34 0 ㄹㅇ 숙제다 [3] leakas 2020.12.27 125 0 챌들 내려오고 전력으로 안싸움 [1] 사라진다 2020.12.27 76 0 뉴비 힘냇다 [15] BoZ8974 2020.12.27 134 1 님들 레지나 밴 안먹을거같지않음? [1] MushLemon 2020.12.27 69 0 건틀렛 내일 건 돌리지마라 [7] 푸별 2020.12.27 153 0 격전 보스 둘다 그냥 잡는거로는 in100안되네 [3] ㅇㅇdb 2020.12.27 86 0 왜 너네만 시즌1 메이즈 상점 다털었어? [4] 치아가 2020.12.27 105 0 건틀렛 니가와 이제 다신 보지말자 [5] 블릿 2020.12.27 183 0 다음주 밴 예상 [6] 타다노 2020.12.27 121 0 ✋질문 초전도 4T 무기 만듦? [5] 가자미 2020.12.27 101 0 내 각유빈은 왜이리 잘죽음? [4] ㅇㅇ 2020.12.27 114 0 라이노 업벤임 [1] 베버 2020.12.27 66 0 건틀렛 선언한다 [3] 레이브 2020.12.27 100 0 건틀렛 시즌 초기화되고 할 즐겜덱 추천받음 [6] 안될꺼뭐있노 2020.12.27 94 0 이제 밴누구누구 먹을까 MushLemon 2020.12.27 36 0 나도 미니 캐릭터 산거 움짤 [1] DButton 2020.12.27 102 0 탄환따윈 쓰지 않는다 [3] 페이커 2020.12.27 81 2 남들이 건 할때 [3] 카르텔잔당 2020.12.27 58 1 전당4 문재앙도 졷같은데 체리엇도 졷같네 [7] gkdhkdhk 2020.12.27 193 0 건틀렛 이제 건은 이렇게 오토박아야지 Sorfe 2020.12.27 6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2-27 13:22 +1 +2 +3 +4